홈페이지 >

누가 올림픽 마케팅 의 승리자 인가

2008/8/27 15:45:00 20

신발 트레이닝 브랜드 올림픽 마케팅

만민이 주목하는 베이징올림픽이 이미 막을 내리고, 올림픽 마케팅의 고전 사례는 오히려 환상적이다.

이녕의'비천점화', 진섭 (진섭)의 중국 수금, 유상은 부상으로 퇴전...

베이징 올림픽을 둘러싸고 각지의 상인들이 놀라운 마케팅 전쟁을 벌이고 있다.

유상은 부상으로 탈퇴하여 많은 스폰서들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이 사건에서 국제적 대패 나이키는 빠른 속도로, 다음날 짙은 감정적인 색채를 띤 광고는 지질 매체의 모습을 통해 인내그램은 유상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내며, 인내키는 올림픽의 이긴 것으로 나타났다.

이녕은 집 앞에서 아디를 적지 않고 중국 대표단의 협찬 기회를 놓치고, 이녕 직원들은 이를 위해 울었지만, 이녕은 개막식에서 전 세계에 깜짝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녕의 브랜드도'날아 올라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중국 올림픽 첫째 금은 드디어 중국 역도팀에 꽃꽂이, 이 첫금을 둘러싼 폭로율에 NIKE 의 현명을 칭찬한다. 누군가가 진섭 노을 운동복'CHINA '하의 작은 표지 —명악, 명악화의 대가를 받았는데, 중국 수금을 얻고 명악도 큰 이긴 셈이다.

그렇다면 누가 올림픽 마케팅의 승리인가?

이번 마케팅 포럼은 업계 엘리트 를 공동으로 토론할 것이다

       刘翔退赛,耐克温情广告征服人心?

기자: 베이징 올림픽 남자 110미터 허들 경기에서 유상은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상은 의외의 탈퇴전에서 각로의 스폰서들이 진지를 어지럽혔고, 나이커는 처음으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나이키는 왜 할 수 있습니까?

이무중: 보통 중대한 경기 전 협찬업체가 결과에 대한 승부가 두 가지 준비가 될 수 있지만 지금은 세 번째 상황이 나타났고, 모든 협찬 브랜드에 대한 시련이다.

긴급 예안은 없었고, 유상은 갑작스런 퇴전으로 국가인들을 압박하며 탄식하는 가운데, 그 중 그가 모델을 포함한 사업가들의 상업가치는 일정한 영향을 받았고, 이 스폰서들에게 현재는 유상을 포기하는 것이 브랜드에 가장 큰 상처다.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 브랜드가 불의라고 생각하며 인정이 없다.

빠른 반응의 나이크, 소비자의 감정을 교묘하게 이용한 유상은퇴전이 남긴 것은 슬픈 영웅의 뒷모습이다. 이때 그의 마음을 위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마음을 달래야 할 만큼, 내크는 다음날 빠른 선정을 내세운 유상퇴전 광고를 통해 소비자의 애틋한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장기적인 감정을 유지하고 있다.

이광두: 시합 전 준비는 잘 하고 승리를 거두고, 스폰서들에게 당연히 좋은 일이지만, 반대로 말하면 유상실리, 스폰서들은 예안이 되더라도 손해는 크지 않을 것이다.

유상은 부상으로 인해 갑작스런 하차로 모두 예상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나이크 등 기업들은 유상 광고를 전문적으로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유상은 우승 여부에 대한 불확실성을 고려해 내크는 일찌감치 양손 준비: 유상의 우승 후 광고와 우승하지 않은 광고를 선보였다.

조방화: 유상전, 시련업체의 빠른 반응 능력, 유상은퇴전 사건에서 유일하게'손해'가 바로 NIKE.

왜 얘를 "비교적 손해"라고 했어요?

우선 CCTV 를 할 때 유상에게 전화 특필은 최소 5초, 그 다음으로 유상의 표현과 NIKE 의 ‘Just do it ’은 비교적 잘 어울리는 ‘Just do it ’가 번역된 것은 바로 하고 싶은 것이다. 그래서 유상경기도 당일 열심히 하고, 다리만 포기하고, 포기하고 싶을 때 포기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NIKE 는 첫 시간에 광고를 바꿨고, 화면은 유상에게 첫 번째 칸으로 돌입해 방향을 조정해 화면에 "Just do it"을 정했다.

왕군옥: 나이커는 이런 돌발 사건을 처리할 때'능글맞다', 유상은퇴전 다음날,'남방도시보 '1면에 유상상이 부상으로 탈퇴하는 첫 광고를 게재했다. 광고에서 감염되고 굳은 정서와 유상리전 뒷모습과 국인과의 의론을 가장 잘 하는 목소리를 게재했다.

스포츠 경기 자체의 위험을 돕기 때문에, 거의 모든 스폰서들은 몇 가지 예안을 마련할 수 있지만, 나이크는 국인과 정서가 이렇게 일치하는 광고는 여전히 소수다.

한편 유상은 갑작스런 부상으로 탈퇴 비용을 대신해 가장 큰 비올림픽 협찬 업체가 나이크다.

아디다스가 올림픽 스폰서로서의 홈 우위에 직면하고, 나이크는 유상으로 사랑받는 스타의 파국 꿈으로 깨지고 싶다.

유상퇴전을 앞두고 나이크는 벤처를 부추기고 벤처를 낮추고, 슬럼프는 이 순간의 중국인의 마음과 완벽하게 결합할 수 있으며, 내크는 대중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상에게 이끌어 내며, 유상에게 졌더라도 나이크도 큰 승리였다.

북경 올림픽

  能否成就国际化的李宁

기자: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에서 이녕 플라잉 달려가 횃불을 붙인 순간 많은 사람들이 영원히 기억하는 장면이 되었다.

이녕기 소속의 스포츠 용품 브랜드는 가장 큰 승리가 될 것이다.

조방화: 올림픽 개막식은 8월 8일 세계의 관심의 초점이고, 그리고 그 후로 올림픽 성화에 불을 지른 장면은 세계 각 언론의 고주파에 의해 전파되고, 빠르게 ‘이닝 ’의 전 세계적 인지도를 높였다.

전 세계 인민과 중국 국민을 잊을 수 없게 하는 것은 이녕 올림픽 성화를 밝힌 것이며, 이것은 ‘ 이녕 ’ 브랜드의 글로벌 선전은 절호의 기회로 ‘ 이녕 ’ 브랜드에 대해 더욱 국제화, 아디, 나이크에겐 역사적인 사건이다.

이외에도 이녕본토스포츠 제일브랜드의 지위는 더욱 공고해질 것이다.

이에 따르면 2007년 안정된 판매 단말기가 이녕을 넘어 편한 성장은 이녕에 대한 리더십의 위상이 일정한 위협으로 구성됐다.

그러나 브랜드 역사 와 브랜드 이야기 는 브랜드 가치 의 중요 한 차원 으로 이닝 을 통해 올림픽 을 점화 시켰다

  • 관련 읽기

대마진 절감 에너지 감축 포인트 날염 기업 잠금

뉴스 정보
|
2008/8/27 15:41:00
28

진강 경작업은 고단으로 향할 것이다

뉴스 정보
|
2008/8/27 15:40:00
20

수출 명세서는 화물을 접수하지 않고 내보내었다

뉴스 정보
|
2008/8/27 15:38:00
26

10개 성급 순환형 시범 기업 생성

뉴스 정보
|
2008/8/27 15:37:00
53

황가도시, 읍, 날염업과 함께 청결생산의 길을 걷다.

뉴스 정보
|
2008/8/27 15:34: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절상 동창 경제 는 올해 는 매우 뜨겁다

지혜의 절강 기업가가 멈추지 않고 전진하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그들은 새로운 방향과 새로운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입족본토의 절강대 EMBA 는 이 초등기에서 한파를 당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온도가 오르는 기미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