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효과 ’ 는 신발 판매에 큰 영향을 준다
하늘에 의지하여 밥을 먹는 것은 농작물뿐만 아니라, 복장은 날씨의 영향도 상당히 크다.
최근 2년, 날씨가 이상하다.
의류 판매업
중 1 ℃효과도 뚜렷하고 스타일의 변화는 물론 마케팅 전략도 바뀌어야 한다.
기온은 신발 판매량에 큰 영향을 준다.
의류 업계에서는 ‘ 1 ℃효과 ’ 라는 설이 있는데, 즉 기온이 1 ℃ 변화하면 복장의 판매량이 크게 달라진다.
온도와 의류 판매 사이에 ‘ 스텔스 단추 ’ 가 있는데, 예를 들면 온도가 25 ℃에 이르면 반소매와 어구두화 판매가 즉각 시작되고, 기온이 29 ℃이상 되면 수영복과 슬리퍼를 팝니다.
제남
상가
여복은 기온이 1 ℃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큰 변화가 있지만, 4,5도의 차이가 있을 때 차이가 뚜렷하게 나타난다.
은좌 지하 쇼핑 광장 여성복 지역 판매 주관 소개, 모델의 옷차림을 보면 기온이 의류 판매량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발견된다.
6월 초 제남의 기온은 30 ℃를 좌우로 헤매고 있을 때 여장구 모델의 몸에는 조끼와 블라우스를 매치해 블라우스를 매치한 두 벌의 믹스핏의 옷을 입었다. 바지도 비교적 길고, 5부 바지도 7부 바지에도 양말 세트를 매치하고 있다.
최근 며칠째 기온은 35 ℃를 좌우로 헤매고, 모델도 ‘탈의 ’을 시작한다. 투피스 스타일의 믹스룩이 줄어들고, 노출 피부의 가슴, 슬립 스커트가 많아졌다. 미니스커트와 핫팬츠가 대량으로 출현되고, 옷의 원단까지 가볍고 얇고 비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여름 밤 할인도 한걸음 늦는다
날씨의 비정상, 올해의 여장 스타일에 큰 변화가 생겨 올 봄이 가장 뚜렷하게 드러났다.
당시 여름이 늦어지지 않았지만, 일부 봄옷은 품절되었는데, 많은 매장들이 여름의 블라우스를 겨울 모카디건을 매치해 얇은 솜저고리를 판매하고, 바깥두꺼우면 얇은 방식으로 과도했다.
예년에 어쩐지 괴상한 코디가 올해는 조류가 되었다.
의상 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조정하면 마케팅 전략에도 따라 조정된다.
예년 5월 하순 제남은 무더운 여름철에 접어들었지만, 올해 6월 초까지 짧은 소매를 입고 외출하면 쌀쌀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가벼운 여름 밤장 반 달을 넘게 한다.
예년 6월 중순에 의류와 신발류의 첫 번째 상품은 이미 반개월 넘게 팔렸고 일부 스타일도 할인될 것이다.
하지만 현재 많은 매장이 새 디자인을 이어가고 있어 세일 스타일도 미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전문점은 카운터 위에 세일 양식이 많지만, 대체로 봄 여름 디자인으로 본격적인 여름 패션이 유행하기 시작했고, 판매상은 아직 신상품을 받기 아까워했다.
36 ℃ 복장 판매량이 하락하다
‘36 ℃에서 객류 가 현저하게 떨어지고 기온의 변화도 일부 개체의 옷가게를 민감하게 만들었다.
자옥 치파오 회관 양 사장은 최근 하루가 더워 쇼핑하는 고객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더운 날씨에 쇼핑을 하기 싫은 영향이 아니라 땀에 젖어 마음에 드는 의상도 착용하기 싫고 어느새 고객을 잃는 사람도 있다.
일부 의상이 모인 곳에 대해서는 밤의 장사가 유난히 중요하다.
위한길 부근에서 대외 무역 의상을 운영하는 주인인 조여사는 이전에 저녁 7시가 넘게 문을 닫았지만, 현재 저녁 식사를 마치고 쇼핑하는 손님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저녁 문을 닫는 시간이 9시까지 연장됐다.
낮에는 특히 점심의 고객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고, 예전에는 날씨가 시원할 때 근처 사무실 건물에서 쇼핑을 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았고, 현재 점심의 장사는 밤보다 훨씬 못하다.
개체적
복장
가게 주인은 36 ℃에 올라가 장사 뿐 아니라 지출비 도 높아지고 에어컨 도 개점 하면 돌아가고 매일 광전비 의 원가 가 가 10 위안 늘어났다.
판매상은 이미 추장 문제를 고려했다
지금은 여름이지만 일부 브랜드의 의류상들은 추장 주문을 고려해야 한다.
스캔들 의류의 대리상 진 씨는 최근 2년, 춘추의 시간이 길어졌다. 특히 올 봄, 연후 날씨가 빠르게 따뜻해지고, 여름은 예년보다 30분 늦었고, 이는 봄옷 판매량을 끌어들였다.
지난해에는 제남의 봄에는'봄목'이 있다. 겨울이 지나면 여름이 되면 봄옷 판매가 잘 안 보인다.
올 봄에 격외장은 5월 들어 그의 대리 브랜드의 봄옷 세일은 커녕 작년 가을에 쌓인 디자인까지 거의 팔렸다.
브랜드 의복의 가공은 일반적으로 한 분기 일찍 해야 한다. 그도 제조업체에게 임시 주문서를 추가하였으나, 년 후 마침 용공황에 따라 공장들은 모두 여름 옷을 보존하는 공급을 위해, 봄의 주문서는 전혀 미처 하지 못했는데, 만약 품절의 영향이 아니라면, 진씨는 올 봄의 판매량은 적어도 30% 더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영향을 받아 그는 가을옷을 많이 들고 있는지 고민하고 있지만 날씨는 이상하다. "만약 겨울에 미리 올까 봐 더 주문하는 가을옷을 쌓아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여성스러운 스커트, 화사한 아름다움을 매치하여 여름철 신선한 느낌을 연출한다.
- 거리 촬영 유행 | 거리 촬영 장인 장식 쇼 패션 도시 분위기
- 유행 색채 | 화사한 색채가 아름다운 옷 을 여름 에 입으니 눈부시다
- 이번 시즌 유행 | 올 여름 트렌드 트렌드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철 청량한 옷차림이 깔끔하고 상큼하다
- 패션 아이템 | 깔끔한 디자인의 디테일 아이템이 우아하고 대범하다.
- 이번 시즌 유행 | 따스하고 매혹적인 기질의 차림새가 눈부시게 우아하다
- 비디오 뉴스 | 가수 오디션 멘토가 더 볼 수 있는'중국 좋은 목소리 '그 영종정 흑옷 카리스마 맏언니
- 패션 아이템 | 환상적인 여름 옷차림이 매혹적인 기질을 드러내다.
- 유행 색채 | 화이트 컬러의 정교하게 청량한 여름, 선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