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신 신발 업계 에서 뭇매 사건 이 발생하다

2010/7/7 11:39:00 65

백신 구두 업

7월 6일 13시쯤 장춘시 충칭로 백신업에서 한 무리의 구타사건이 발생하였으며, 원 중백상사의 근 100명의 직원이 회장을 찾아 의료보험문제를 해결했다.

여러 날 회장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은 한꺼번에 중백 백화점에 만신업업업업에 임대하는 매장을 막았다.

이에 따라 중백상가를 임대하는 백신업과 충돌이 벌어졌다.


기자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백화점은 이미 영업을 정지하고, 입구에 백신 구두업의 보안을 몇 명이 서서 질서를 유지하고 있다.

보안 설명에 따르면, 그 문에 서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직원들을 때려 놓고, 사정이 잘 파악되지 않기 전에 이 타자들은 떠나지 못할 것이다.


기자는 뒷문으로 백신 구두 상점에 들어서자 이 상점의 한 직원이 부상을 당하여 몇 명의 직원들에게 부축을 받아 이 직원들의 손에 뚜렷한 잡흔이 있다.

백화점 의자에 다른 직원이 앉아 다치고 옆에도 누군가가 부축해 주고 있다.

이 백화점 부사장은 기자에게 소란을 피운 것은 원래 중백상옥의 직공으로 그들의 이사장을 찾지 못해서 백신 신업이 소란을 피우고 있다고 말했다.

백신 신발 업종은 중백 빌딩을 임대하는 오피스텔이며 임대 기간은 20년이다.

최근 중백 상업의 일부 직원들은 상업장에 자주 놀러 와서 단위 개혁 후 의료보험도 내지 않았다고 한다.


최근 이들 직원들이 여러 차례 와서 백신 구두업이 정상적으로 영업하지 못하게 했다.

백화점 중층 간부들은 상업의 정상 영업에 영향을 주지 말라고 권했으나, 결과적으로 충돌이 발생하여 백신 구두업 두 명의 직원이 부상당했다.

기자는 백화점 안에서 20여 명의 여자들이 도시락을 먹고 있는데, 먹으면서 중백상가를 욕하며 의료보험을 하지 않는다.

그 중 한 직원의 소개에 따르면, 그들은 모두 원중백상옥의 직공으로, 몇 년 단위가 개제된 후, 직장은 그들에게 1만여 위안의 보조를 주었고, 나중에 직원들은 회장이 의보와 독생 자녀비를 해결하는 등 문제를 해결하고, 회장도 승낙했다.

하지만 최근 회장을 찾아 회장의 휴대전화는 계속 꺼져 있다.

직원들은 어쩔 수 없이 백신 신발 상점을 봉쇄할 수밖에 없었다.

직원들은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백신상가가 아니지만 백신백화점은 중백상가를 임대하는 곳이고 중백상업은 그 해 전체 직원이 지었다고 말했다.

직원들은 그들이 백화점에 도착한 후 이들이 들어오는 것을 막고 보안은 그들의 직원들을 입원하게 한다고 말했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양측은 여전히 욕설을 퍼붓고, 심지어 현장에 있던 경찰들이 막았다.


기자가 떠날 때, 중백 상사의 회장은 여전히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양측은 여전히 현장에서 교차했다.


 

  • 관련 읽기

중국복 기업 노사 분쟁 은 동아시아 에서 복제 를 받고 있다

캐주얼
|
2010/7/7 11:37:00
36

방글라데시 제복 노동자 파업 조류 업그레이드

캐주얼
|
2010/7/5 17:21:00
52

엑스포 프랑스 관은 고급 정제 의상을 전시하였다.

캐주얼
|
2010/7/5 17:17:00
63

복장 명성 은 도시 를 용납하여 엑스포 에 접근한다

캐주얼
|
2010/7/5 17:10:00
40

대외 무역 의류

캐주얼
|
2010/7/5 17:05: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수출기업의 생존 철학을 분석하다.

수일 전에 상하이에서 폐막한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시회에서 지능화, 용업이 적은 방직 기계는 중외 구매자에게 열렬히 추켜받아 많은 선진 방적기의 생산업체들이 대량의 주문서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