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칠백 화물 흡입 금근억 '폭발' 이 '입버릇 으로 되다

2010/10/6 11:02:00 63

상점을 폭로하다.



천하성 안에 사람이 사람을 맞다.


가을이 상쾌한 국경절 연휴 첫날 ‘폭발 ’이 광저우의 주요 상인들의 이구동성 키워드로 떠올랐다.

베이징로, 천하길, 상하 등 핵심 상권이든 지하철 연선 상가, 엘리베이터에서 깜깜한 쇼핑 인파가 천편일률적인 풍경선이다.

광백 (신규) 우의, 천하성 백화점 천하성점, 모덴백화점, 신광백화점 및 동산

잡화

칠대 백화점은 방학 첫날 김 9910만 원입니다.


  

추동 복장

국경절 연휴 소비의 중량급 품목으로 판매성수기가 오기 전에 각 사업가들도 기회를 틈타 상품조합을 최적화시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했다.

우의환시동점의 최근 업그레이드된 ‘쌍자백화점 ’으로 체량 계획은 6만여 평방미터, 용납 400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방학 대비 40% 이상, 일부 브랜드의 증가폭은 동기 대비 50%에 가깝다.


광백 베이징로점도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으로, 각 국제 브랜드들이 절전 상륙을 앞다투어 2층 여장 브랜드가 더 80%로 높아졌으며, 이 경우 완전히 통계되지 않고, 국경일 추동 의상 판매 동기 대비 5퍼센트에 육박하고 있다.


10월에 들어서자, 시내 여러 빌딩이 잇달아 업주들에게 넘겨주며, 많은 시민들이 국경절 휴가를 맞아 백화점에 가서 가전을 첨가하였다.

이 중 42인치, 37인치 액정텔레비전, 3층 냉장고, 변주용 세탁기 모두 세일품이며, 광백의 이러한 품종의 판매 동기 대비 3 -4퍼센트 급증했다.

우의 각 상점은 이른 아침부터 전기 제품, 전자 제품의 객류를 대량 구매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모두 동원하여 함께 구매한다.

어제, 우정의 각 전문점 전기 제품 종류는 동기 대비 40퍼센트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명품, 공예 정품, 일선 브랜드 의상, 수입 보석 등

사치품

국경일의 경사스러운 분위기에 따라 여전히 높은 판매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우의에 따르면 명절 휴가를 이용해 광저우 우의상점을 이용하여 고가 상품을 골라 구매하는 손님들이 일정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고단 V IP 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시즌 명표, 정품 등을 골라 구입하는 등 외지 여행객들이 매장에 가서 구입해 사치품 판매가 두 자릿수에 이르는 증가폭을 보였다.

또 결혼 장신구, 비취, 보석 액세서리 35% 증가.


렌즈


판다관에는 새로운 얼굴이 있다


9월 29일 도착한 국보대판다'무준'이 국경절 동안 동물원에서 가장 눈에 띄는 스타가 됐다.

아시안게임 개최를 앞두고 아시안게임에 광채를 더하기 위해 무준 (무준) 은 아운 사범으로 광저우 동물원에서 특별히 국가임업국에 빌려 전람을 신청해 현재 원내에서 생활하고 있는 판다'용승'과 함께 전시한 것이다.

적지 않은 시민들은 신문을 본 후 이 아시아운 사신자를 향해 온 것이라고 말했다.


어제 출원 인원수가 52500명에 이른 것으로 집계됐다.


어제 동물원의 입장권도 80퍼센트 할인 혜택을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후 4시까지 남문밖에서 줄을 서던 장룡이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북경로의 새 복장이 손님을 맞이하다.


천년 고도 미전용 {page u break}


외지 관광객 이 보행 거리 국경일 분위기 가 무려 무려 무려 무려 무려 무르익 하다고 여긴다


남도신 아시안 게임 장식 후 베이징 도로는 첫 국경절 연휴를 맞았지만'천년 고도'는 아직 미비 로 얼굴을 내밀지 못했다.

또 많은 시민과 외지 관광객들이 광저우에서 가장 유명한 보행거리로 베이징도로는 홍기를 게양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시아경기를 맞이하는 원소를 더욱 늘려야 한다고 본다.


어제 북경 도로는 사람들로 빽빽이 빽빽하게 찼다.

아시안 게임 장식 후의 첫 연휴로 어제 북경도로 온 시민들은 모두 이 노성 중심에서 흠뻑 비친 구심의 정취를 느꼈다.

중산 5거리에 위치한 거대한 지표대자 베이징로 개편, 이곳의 천년 고적을 하소연하고 있다. 광백로의 베이징로 중앙에 위치한 구리 물방울이 새어 또 하나의 이슈가 되었다.

하지만 유람객은 "천년 고도"가 여전히 둘러싸여 공사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국경절 기간에 관광객들에게 한방없이 모습을 보였다.


"천년 수문 서한 수문, 이쪽으로 가세요."

머리에 노란 모자를 쓰고, 손에 붉은 완장을 쓰고 베이징 거리의 주민 봉사자 여숙은 어제 정오에 광백 입구에서, 친절하게 여행객들을 위해 꼼꼼하게 길을 가리켰다.

보행가의 치안, 인파, 위생 관리, 기자들이 보고, 베이징 도로는 거의 몇 걸음 거리마다 자원봉사자들이 길거리에 배치되어 있으며, 그들 중 주민, 거리의 치안원은 물론 상점 판매원들까지 지원자 행렬에 가입했다.

“ 붉은 완장을 끼고 우리는 관광객들에게 광저우를 홍보하고 아시아경기를 홍보할 의무가 있다. ”

전문점의 종업원 이씨는 마치 그렇다.


보행거리 입구 촬영 기념으로 신장 출신 백령양선생과 우인들이 검토하고 있는데, 왜 이 광저우의 가장 유명한 보행거리를 대표하고, 국기를 게양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시안 게임에 대한 홍보요소가 극히 드물다.

양씨와 마찬가지로 이해할 수 없는 시민들이 적지 않은 시민을 포함해 시민 유람양은 번화시 길거리에도 아시안 게임기를 많이 달고 아시안 게임 표지를 선보여 “사방팔방에서 온 관광객들이 이런 성대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게 한다 ”고 말했다.


[광주 백운산] 케이블카 팀'뱀파이어'.


남도통신은 대홍 등롱이 문을 맞이하며 환경운산으로 손님을 맞이했다.

어제 백운산은 모두 경사스러운 분위기였다.

오후 4시까지 백운 산풍관광 지역은 13만 8000명이다.


시민림 여사는 어제 오전 9시에 백운산에 들어섰다. "처음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10시 넘게 올라간 사람들이 벌떡 몰려 여기저기 빈둥거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어제 오전 9시부터 백운산 남문은 관광객의 최고봉을 맞이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는 남문산 아래에서 보이며 케이블카를 타는 대열에는 백명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고 인용은 이미 뱀파이를 치기 시작했다.

백운산 주차장을 향하고 있는 작은 차도 거의 전 산을 오르는 차도를 차지했다.

노선에 진열된 주인은 노진설이 시작되었을 때 이 산길은 경계선과 아이스크림통이 중간에서 두 개의 차도를 가로막았지만, 나중에 막혀서 경찰선을 떼어 놓고 옆으로 내려가는 차도도 점거했다.

기자들은 현장에서 차량과 행인들이 한때 강도를 질러 위험하고 많은 치안원이 현장에서 질서를 유지하고 있다.


원 측에 따르면 국경일 아시아경기 축제를 맞이하기 위해 국경절 기간, 백운산풍풍풍지역 표가 일률적으로 80퍼센트 할인을 실시했다고 한다.

동시원측은 월 (년) 카드가 관광지에 들어가는 관광객을 취급하면 신분증을 휴대하여 처리할 수 있다고 일깨워 주었다.


[선전 대매사]


30만 5000명의 관광객이 몰려들다


남도통신은 어제 심천대매사 해빈 공원에서 한시 한정관리 1주년을 맞았다.

염전구역이 설립한 전문지휘부에 따르면, 어젯밤 8시 정각까지 데모샤 지역의 관광객 수는 약 30만5000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대메샤 공원 관광객 수는 16만명, 최고 입원 정상 3만6만명에 달하며, 오메샤 관광객 5만명, 동부 화교 관광객 2만여 명, 차량 2만여 차례, 교통, 치안 상황이 정상적으로 정상적으로 정상적으로 드러났다.


염전구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황금주 첫날은 지난해보다 훨씬 늘었다. 지난해 10월 1일 전날 매사 공원의 관광객은 2만명, 올해 1 /8에 불과해 지난해 10월 1일 열병식 이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이날 집에 머물러 열병식을 보며, 올해 10월 1일 심천의 날씨는 매우 좋고, 여행객이 지난해보다 훨씬 많았다.


[순덕 사슴 농장] {page u break}


수상 운동 은 명절 을 즐겁다


남도통신은 괴이한 조인다이빙, 시골 맛의 획목대축제, 수상 독목교 대회, 수중 오리 건지기 대회.

어제 순드 사슴 농장은 수상 운동회를 열고 국경절 및 광저우 아시아경기를 맞이하는 것을 경축했다.

이 경기장 관계자는 다음 달 광저우 아시안게임이 개막하고 영남수향특색 수상 운동회를 개최해 국경일을 축하하며 광저우 아시안 경기를 맞이한다.

수상 운동회는 7일까지 흥미가 있는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대련 백화점'라이브러리 '의상 할인 판매 & Nbsp; 황금주풍 정건

지방 핫점
|
2010/10/6 10:51:00
78

100명의 아시안 게임 이끄는 사자가 광저우 장란환 세계에서 개영식 에 참가했다

지방 핫점
|
2010/10/6 10:19:00
67

LV 복주 전문점 개업 & Nbsp; 복건의 두 번째 전문점

지방 핫점
|
2010/10/5 15:29:00
122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LACOSTE &Nbsp, L! VE 개념점은 뉴욕 개업에 나섰다.

지방 핫점
|
2010/10/5 11:23:00
105

돌사자 의 국경절 시장 이 ‘ 저탄소 ’ 풍조 를 일으켰다

지방 핫점
|
2010/10/5 11:01: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나라 민족 브랜드 회복의 꿈

2001년 경제학자들은 중국이 매년 20% 의 사치품 판매 성장세를 유지하면 2015년 일본 최초의 사치품 소비국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