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완기업은 인력 모집 난과 Nbsp; 내부 개설

2011/2/19 16:38:00 247

동완 기업 이 노동자 를 모집 난내 에서 공장 을 개설하다

작년 설날 이후와 마찬가지로, 인력 모집은 다시 업계를 휩쓸었다.

동완 의상 제조 중진 호문 의 많은 복장 업체 부위 가 부족 하 고 진구공단 에서 많은 기업 이 차 승객 처럼 요청 을 한 사람 을 공장 에 가 보다.

남도필자는 이해하고 직면했다

노동자 모집 난제

많다

의류 기업

노동력 수출지에 공장을 설립하거나 아예 주문서 밖으로 내륙 대리 공장을 보내려고 시도했다.


일손이 모자라 큰 표를 잃다


아미 의류 개발회사는 전형적인 의류 대리 기업으로, 주로 동남아의 해외 판매 주문을 받는다.

회사 보스 곽정충은 금융위기 전 공장의 규모가 최대 6700명이나 되었지만 지금은 700명에 불과하지만 현재 노동력 부족과 40여 명이 있다.


아르바이트 어렵다고 말하자면 곽정충은 "지금 어느 공장도 모집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의류 공장에 모인 호문진 구공단, 1개 채용 노점 앞에 구직자가 자문했지만, 구직자는 슈퍼마켓에서 요리를 고르듯 좌우선했다.

기업은 입껍질을 벗기고 작은 차를 몰고 구직자에게 공장에 가서 보세요.

"올해의 모집이 작년보다 어렵다는 기업들이 많이 반영된다."

호문 지순 인재 시장 부사장이 완곡하게 말했다.


곽정충은 15년 전 대만에서 동완에서 공장을 열었을 때의 아르바이트 장면을 떠올리며 감개무량했다.

"그때는 노동자를 뽑았고, 여자들은 모두 예쁜 점을 골라야 하는데, 지금은, 나이가 든 아주머니는 오른쪽으로 공장을 고르고 있다!"


그동안 아르바이트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곽정충은 일부 주문서를 동완의 일부 소세대 공장에 보냈다.

그러나 소세대 공장도 일손이 부족하고 차위가 부족한 문제에 직면했다.

작년에 급증서 가 많기 때문에 임시로 노동자 를 채용할 수 없었는데, 그는 어쩔 수 없이 210만 위안을 포기했다

주문량

.


적지 않은 기업들이 이미 시험수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지난해 하반기 곽정충은 내지로 가서 살펴보기로 하여 형양의 견해를 놀라게 하고, 또한 그가 내지에 공장을 설립하겠다는 결심을 내리게 했다.

형양 고찰을 할 때, 그는 마음대로 가정식 세대 공장에 들어섰는데, 이 공장은 호문 유명 브랜드의 순수하고 운아에 의한 복장을 대리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 이 대단한 공장은 뜻밖에도 2,3백 대의 차가 있다.

이쪽이 정말 쉬워요? 동완에서 가정식 대리 공장이 78개나 넘는 대형 기업의 차위도 수백 대입니다.

곽정충은 말했다.

그리고 그는 월급을 물어본 후, 그곳의 임금 수준은 1500 -2000원, 달만이 동완의 절반 정도였다.


내일 그는 형양에서 새로 지은 의류 공장에서 정식으로 착공할 것이며 공장에 생산 라인을 설치하여 수십만원을 투자하면 607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직원들은 쉽게 채용되었다.

그러나 곽정충은 조심스럽고 회사의 현재 수요에 따라 적어도 56백 명의 공장 규모를 세워야 하며, 아직 현지 사람들의 습성을 잘 모르기 때문에 관리가 쉽은지 모르겠다.

먼저 물을 좀 넣어서 시험해 보는 것이 적당하고 규모를 확대할 수 있다.

그는 동시에 일부 주문서를 형양 지역의 일부 세대 공장 생산에 발급할 계획이다.


호문에서 많은 의류 기업들도 이미 국내에 공장을 설치하거나 내륙 공장을 찾아가 생산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호문독사 복식은 지난해부터 동완의 공장을 멈추고 강서와 호북의 일부 세대 공장을 통해 생산환경을 내지로 옮겼다.

호문복식 의류 업체 진영복 부비서장은 지난해에도 이런 변화를 깨달았고, 많은 공장이 500명 규모로 줄었고, 지금은 100명 이상으로 줄여 주문서 밖을 내륙 가공공장에 보내는 한편 노동비용을 줄이고, 공적난을 해결하고 시장을 개척하면서 브랜드를 만들어냈다.


열심히 일하고 공들여 공들여 공작으로 대대적으로 ‘ 친정패 ’ 를 하다


필자 하영화통신원 강가흔 필자는 어제 고고진 인재시장에서 알고 있으며 현재 현지의 용업 부족은 이미 2만 명을 넘어 대부분 기업이 부족한 상황을 발견하고 있는 가운데, 내부 기업이 정부와 공동으로 ‘친정패 ’를 대타하고 동완 구직 시장 수가 하락한 중요한 원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서에서 온 외래공에 따르면 그들이 명절을 맞아 집으로 돌아갔을 때 고향에 들어서자마자 위문 문자를 받았다.

“고향도 지금 많은 기업들이 있고 월급도 천원이고, 외무무업자가 있으면 고향에 남아서 고향을 잘 짓고 싶다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이 외래공은 많은 동업자들이 모두 따뜻함을 느끼고, 가까운 곳에서 고향을 택하고 돈을 벌고 집안을 돌볼 수 있다고 말했다.


내륙 기업과 정부 대타가 ‘친정패 ’를 치지만 인재시장 측은 3월 1일 동완의 새 임금이 1100원으로 올라갈수록 관망적인 외래무원들이 동완으로 복귀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구직자들이 임금 인상을 묻는 질문이 많은데, 결국 내지에서도 1천 위안의 월급을 받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노동용품의 새로운 변화: 일반 노동자들은 모집하기 어렵다

노동력 부족
|
2011/2/19 14:01:00
84

아르바이트 난은 전국 & Nbsp; & Nbsp; & Nbsp; 노무 수출 대성도 & 황폐

노동력 부족
|
2011/2/18 13:10:00
170

방직업 은 인재 의 부족 을 해결하는 데 실질적 으로 메커니즘 을 육성해야 한다

노동력 부족
|
2011/2/17 9:45:00
57

'품삯'은 누구를 당황했다. 노동력 부족 배후 의 우려

노동력 부족
|
2011/2/17 9:35:00
53

의류 업계 노동자 유동률이 너무 높다 & Nbsp

노동력 부족
|
2011/2/16 14:25:00
381
다음 문장을 읽다

신생력: 90 후 소녀가 1년 창업에 30만원

종이를 자르면 뇌리에 등불 아래 은을 깎는 화발 노부인의 모습이 떠올랐다.그러나 이 같은 중화문화의 정수한 옛 민간 예술을 전승한다는 것은 아무도 생각할 수 없다. 한 해 겨우 20세 여대생과 연결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