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여름 여표 트렌드

2011/7/11 11:17:00 120



여자의 정취와 아름다움은 여름철에 열정이 솟아오르는 시기에 더욱 세밀하고 완벽한 수식이 필요하다.

많은 코디품에서 손목시계는 늘 총애와 놀랄 수 없는 냉혹한 미인처럼 조용히 한구석을 지킨다. 유연자의 회수를 기다리고 있다.

시장에 범람하는 보석 액세서리보다 그녀는 더욱 독립적이고 고귀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여표가 여성에게 주어진 것은 무진장 매력뿐만 아니라 여성의 성격과 개성을 완벽하게 표현한다.

优雅和钻石从来都是女表的永恒主题,一如宝格丽蛇形腕表的妖娆和奢华;而帅气的中性腕表也渐渐成为时尚女性的新宠,百达翡丽就用大方简洁的ladies first超级复杂功能腕表宣告着女性独立精神的回归;蕴涵深厚历史沉淀的珐琅表是腕表中的“贵族”,梵克雅宝登月记的惊艳就让人已然魂不守舍;而今年异军突起的新材质高科技腕表抢眼吸睛,钛金属和高科技精密陶瓷结合完美的香奈儿J12在各大排行上大出风头,高科技向着女士们的芊芊手腕不断示好!

2011 무더위 여름날, 보석을 벗고, 신총팔목시계!

보석'부처 '

보글리사형 팔목시계, 매혹적인 화신.


보글리사형 팔목시계, 매혹적인 화신.

여표의 영원불변의 주제는 반드시 ‘보석 다이아몬드 ’와 관계를 끊을 수 없다. 장식의 점도 다이아몬드도 듬뿍 박힌 케이스, 어떤 것도 시의치 않다.

올 여름의 여표는 다이아몬드 외에도 함축적인 우아함을 다시 한 번 만들어 보는 것 같다.

라인감과 다른 소재의 활용은 깔끔하고 우아한 느낌으로 연출됩니다.

또 주목할 만한 점이 있다. 현재 여성 소비자도 외부 형태만 주목할 뿐 아니라 기계표의 매혹적인 율동, 단순한 기능이 생활의 지도성에 대한 새로운 주목 포인트가 된다.



 

{page ubreak}





바이다 비리 ladies first 슈퍼 복잡한 기능 시계, 예쁘면서도 실용


바이다 비리 ladies first 슈퍼 복잡한 기능 시계, 예쁘면서도 실용

천박한 외모는 이미 유행이 지났을 때 손목시계, 기능과 미관동등하게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여성에게 진정한 실용성이 무엇인가?

표판의 실용적인 기능은 반드시 날짜, 일요일, 연력, 양지 때 ….

이 외에도 진정한 실용은 ‘변환 ’에 있어서 극히 편한 탈부역, 한눈에 기억할 수 있는 스타일링, 정체에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여성의 시즌 또 한 시즌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여성 소비자들은 외부 형태만 주목할 뿐 아니라 기계표의 매혹적인 율동, 단순 기능에 대한 삶의 지도성도 이들에게 새로운 관심의 요점이 된다.

한 마디: 올 여름 시계를 쓰고 꽃병을 고르지 않는다.



 

{page ubreak}


 

스크스크 자보의 달 등록은 그것보다 더 완벽한 디테일이 없다


스크스크 자보의 달 등록은 그것보다 더 완벽한 디테일이 없다

현재 시계는 할수록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많은 브랜드가 내놓은 제품은 이미 여성시계의 축소판은 더 이상 단순하지 않다. 디테일 상의 작은 변경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취하게 만든다.

팔찌 디자인, 다이아몬드 숫자, 색조의 조화 및 기타 미세한 디테일은 이미 점차 여성 소비자들의 ‘킬러 카드 ’가 되었다.

보잘것없는 법랑시계처럼, 각촌 사이의 작은 법랑색으로 그려, 흔히 시계의 몸값을 더욱 늘어나게 하는 것이 법랑의 매력과 가치다.

여러 가지 고난도의 공예, 그리고 점적 의 섬세하고, 무에서 유래한, 아름다움에 이르기까지 다행히 함께 여름을 함께 할 수 있다면 얼마나 흥분했을까!




 

{page ubreak}



 

샤넬 J12 시리즈, 올 여름에 가장 주목받는 하이테크 손목시계 중 하나가 되었다.


샤넬 J12 시리즈, 올 여름에 가장 주목받는 하이테크 손목시계 중 하나가 되었다.

샤넬 J12 계열의 하이테크기 도자기 티타늄 메탈 시계가 올해 대박을 터뜨린 만큼 올해 J12 신형의 질감이 뛰어나 새로운 재질에 덕분이다.

디자인에 대해서는 언급할 필요가 없다. J12 는 2000년 탄생 때부터 벌겋게 발갛게 발가벗고 올해까지 시장의 시련과 충격을 겪고 있어 성숙한 시리즈 제품이다.

그녀의 직접적인 인솔 하에 갈수록 많은 상인들이 모두 첨단 기술의 손목시계 전장에 가입하고 있다.





 
  • 관련 읽기

폭파 오메 범아 7월 거리에 나가면 멋스럽고 멋스럽고 멋져!

조류 분석
|
2011/7/11 10:39:00
57

상장 색상 --Louise Amstrup

조류 분석
|
2011/7/11 10:10:00
96

중국 초모 루윈 형광 스트라이프 셔츠 비주얼 파리

조류 분석
|
2011/7/11 10:06:00
187

12조 여름날 실용적 UP 패션

조류 분석
|
2011/7/11 9:28:00
180

이홍 원창 여장 소언: 컬러로 사탕 인상

조류 분석
|
2011/7/11 9:19:00
338
다음 문장을 읽다

장설동 항주 인상

어느덧 쇼핑센터가 항저우에서 개업한 지 1년이 넘었다.이 인상성은 항주의 첫 쇼핑센터에서 600만명에 달하며 매출액은 3억 5000만 명에 이른다고 한다.이 자랑스러운 업적은 항저우의 인상성에 대해 더욱 잘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