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리대금 ‘ 폭탄 ’ 에 대처하여 약돌이 난투해서는 안 된다

2011/10/1 14:56:00 18

고리대금 ‘ 폭통 ’ 의 약돌이 난투하다

역사 경험과금융 이론이미 반복 증명: 장기적마이너스 이율금리 단속 의 현대화 금융 시장 을 지속적 으로 이율 을 통제 하지 않 는 전통 금융 시장 을 체제 내 와 체제 밖 의 큰 이익 을 촉진 했 다고리대금열광적인'돈 볶음 게임'은 지하금융의 금리까지 이어지면서 대출인 자금 연쇄가 끊어지고'폭탄 솥'은 대출자의 피가 돌아오지 않고'게임 종료'로 이어졌다.


절강의 민간 금융 역사는 수당부터 ‘ 서회 ’ ‘ 대회 ’ 와 ‘ 표식 ’ 등이 유행했다.온주는'자본의 성','볶음방단','석탄볶음단 '등으로 알려진 지 10여 년 가까이'롯청회안','평양수두회안'과'백산연쇄회' 등 불법 불법 불법 불법자금을 모으다사건.올해의 전민이 모두 사채대출을 열광하는 가운데, 온주의 민간 대출은 더욱 미칠 지경이다.온주 중소기업 발전촉진회 회장은 현재 온주 민간 대출금리가 사상 최고치를 넘어섰으며 연금리가 180% 에 달했다. 대다수 중소기업의 연모 이율은 3 ∼5% 사이로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현재 민간 대출이 이미 위험할 때가 되었을 때, 나는 올해 말 민간 자본 위험이 폭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말했다.


명의금리는 장기간 통화팽창률보다 낮고, 전민대출 (전민대출) 의 유두이기는 하지만 지방 정부가 당연히 좌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현행 법률 규정에 따라 기업간 사상 대출 금지, 공민들이 참여하는 대출 최고 이율은 은행 동류 대출 이율의 4배 이상으로 보호하지 않는다.법률은 고리대금의 인정기준을 명확히 규정하지 않지만 기업의 정당한 민간 대출과 ‘돈 볶음 게임 ’을 선별하기 어렵지 않다 ——대출금리율은 모리리율을 훨씬 넘을지도 모르지만 전산식, 다층차금자타식 고리대금 집자도 어렵지 않다.구체적인 개안을 열어 지방정부는 현지의 민간 대출 이율이 기성해지는 것을 발견하면 즉시 ‘ 출수 ’ 를 제시해야 한다. 대중에게 경고, 전매식 불법 집자, 규범 전당행, 대출 담보사, 소액 대출 회사의 행위 등등, 고리대금솥 ’ 을 수습하는 데 있어서는 안 된다.


‘ 전민 대출 ’ 은 정책, 체제와 역사의 심층 원인이 있지만 각지에서 서로 다른 광열 ’ ‘ 중열 ’ 과 ‘ 온열 ’ 이 적어도 지방 정부의 취태를 증명하는 것도 관건이다.‘ 현지 경제 활성화 ’ ‘ 자금 웅덩이 ’ 를 형성하는 등 단기 이득을 보면 ‘ 볶음 게임 ’ 이 결국에는 의식하지 못했다거품또한 실체경제의 대량 실혈을 일으키는 중장기 이공은 사회적 안정에 영향을 끼칠 때 급히 ‘ 출수 ’ 를 할 때 늦어진다.


사채대출 위기는 이미 성사되었는데, 어떻게 《폭발 》을 시사하는지 지방정부의 지혜를 시험해 봐야 한다. 약석은 난투를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난리가 날 것이다.예를 들어 ‘ 구출 ’ 을 모호하게 제시할 수 없기 때문에 은행이 기업의 대출 난관을 무모하게 넘기도록 강요하고 자금을 정상 생산, 제품의 판로가 있는 기업을 유도해야 한다.장래에 ‘ 이점 ’ 을 유혹하여 금융기관에 신용대출 기율대출을 위반하게 하고 실제로는 국유상업은행, 상장회사의 주주, 은행예금인과 납세자가 ‘ 돈을 볶는 게임 ’ 을 사게 했다.또 고리대금은 높은 위험의 투자 행위로 ‘돈놀이놀이 ’는 법적 보호를 받지 않기 때문에 폭력 독채 (어떠한 상황에서도 개인의 폭력행위도 법률 위반)에 가담해야 한다. ‘돈놀이놀이 ’에 참여하는 대출인, 투자자에게 청나라: 위험과 피해를 져야 한다.


지방정부는 고리대금솥에 대비해 특히 이익집단이 정부를 왜곡하는 것을 경계하는 것이다.언론에 따르면 일부 지방은 불법 집자안을 조사할 때 채권자 명단이 현지 사법기구 인사들이 많았다고 한다.연쇄 고리대금 사건이 밀집되면서 ‘ 관은 ’ 고리대금에 개입하는 모습이 어렴풋하게 드러나면서, 드나드는 경로가 선명해졌다.‘ 관은 ’ 는 관원 자금이 장삼각 일대에서 유행하는 속칭이다.만약 관은이 현지 정부의 구출을 좌우한다면 결과는 ‘ 솥 ’ 만이 아니라 ‘ 솥 ’ 이다.


 

  • 관련 읽기

개장 5분 동안 당일 에 주식 이 올랐다

재경 요문
|
2011/9/30 14:34:00
28

샀으면 올려! 주식 예지할 것.

재경 요문
|
2011/9/30 13:30:00
20

稀缺煤种开发将实行总量控制

재경 요문
|
2011/9/30 9:08:00
21

베이징 상해 이삭 한선 판매 전군

재경 요문
|
2011/9/30 8:19:00
40

주식 선정 방법: 성공가치 투자자 선정 5율

재경 요문
|
2011/9/28 18:57: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노점상 백수성가 & Nbsp

2011년 9월 4일 아침 클라이언트에 전화가 왔고, 나는 아직 일어나지 않았고, 고객은 내 입에서 말하였으며, 나는 그녀를 기다리라고 부르고, 즉시 사람을 불러 문을 열어 달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