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세탁 방법 에 따라 원단 에 신경 을 쓴다
'p `1, 면직물 `
바로 면직물의 내기성이 강하며 고온성 방지가 좋으며 각종 비누나 세제로 세탁할 수 있다.
세탁 전에 물에 몇 분간 담그지만, 색이 파괴되지 않도록 오래 하면 안 된다.
몸에 붙은 속옷은 뜨거운 물에 잠길 수 없어 땀에 단백질이 응고하여 < a target = < u blank > http = "htttp: www.sjfzfzm.com > 의상 < 의상 / / a > 에 첨부되어 황색 얼룩이 나타난다.
복장 세제를 채택할 때 가장 우수한 수온은 40 ~50 ℃이다.
헹구었을 때 ‘소량은 여러 번 ’의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즉 물을 씻을 때마다 반드시 많은 물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몇 번 더 씻어야 한다.
세척효율을 높이기 위해 세탁 효율을 높이기 위해 헹궈야 한다.
통풍의 그늘에 널려야 한다 '(a target =' (u blank 'href =' http: / / / www.sjfzm.com '' 옷 '(A' (A / a '' 노출 후 노출을 피하여 색상이 바래지는 것을 피한다.
바로 < p >
'p `2, 마 섬유 직물 `
바로 마섬유 강경해서 합력차.
세척할 때, 힘껏 면직물보다 가벼워 경모솔을 사용하여 힘껏 문질러 문지르기 위해 < a target = '(u blank > http = "htttp: www.sjfzxm.com > 원단 < 원단 < < a < 왁스 > 를 피하기 위해서다.
세탁 후 힘껏 짜서 짜서는 안 되고, 색직물이 있으면 뜨거운 물에 담궈서는 안 되고, 강한 햇볕에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
바로 < p >
'p `3, 실크 직물 `
의 세탁 전에 옷감을 물에 10분 정도 담그면 너무 오래 담그면 안 된다.
알칼리 워싱을 피하면 중성 비누, 세탁제 또는 중성 세제를 선택할 수 있다.
욕액은 미온이나 실온이 좋다.
세탁 완료, 수분을 살짝 억제하고, 짜는 것을 꺼려야 한다.
바로 < p >
서늘한 통풍처에서 말리는 것이 아니라, 햇빛에 햇볕이 내리쬐는 것이 좋지 않다.
바로 < p >
사전의 4와 울 직물 `
의 양모는 알칼리성 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해야 한다.
양모 직물은 30 ℃이상의 수용액에서 변형을 축소해야 하기 때문에 수온이 40도를 넘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온수 (25 ℃)로 세제 용액을 만든다.
세탁 시 비벼 빨래를 사용하여 세탁기 를 사용하여 빨래를 해야 한다. 세탁 시간이 너무 길지 않아 축모되지 않도록 한다.
세탁 후 꼬집지 말고 손으로 수분을 제거하고 말려주세요.
세탁기로 물을 탈수할 때 반분으로 하는 것이 좋다.
음량한 통풍처에서 널어야지 강렬한 햇볕에 노출되지 말고 직물의 광택과 탄성, 직물의 강도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바로 < p >
'p `5, 접착섬유 직물 `
‘p 비스코스 섬유 축수율이 높고 습도가 낮아 물세탁 시 물에 잠궈야 한다.
접착섬유 직물은 물을 만나면 단단해지고 세탁할 때 가볍게 씻어야 한다. 털이나 금이 가지 않도록 한다.
중성 세제나 알칼리성 세제.
세탁액의 온도는 45 ℃를 넘으면 안 된다.
빨래를 한 후 옷을 겹쳐 물을 크게 짜 내어 짜서 짜는 것을 꺼린다.
세탁 후 노출을 꺼리는 것은 음량한 통풍소에서 말려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6, 폴리에스테르 직물 `
‘p ’은 먼저 찬물에 15분간 담그고 일반 합성세제로 세탁하고, 액의 온도는 45 ℃를 넘어서는 안 된다.
네크라인, 소매 등 더러운 부위는 브러쉬로 씻을 수 있다.
씻은 후, 헹구어 깨끗하게 짜서, 음량한 통풍처를 말리면 안 되고, 볕에 쬐면 안 되고, 건조하면 안 된다.
바로 < p >
'p `7 ·아크릴 직물 `
‘p ’은 대체로 폴리에스테르 직물 세탁과 비슷하다.
미지근한 물에 15분간 담그고 저염성 세제로 씻고 가볍게 문질러 문지르세요.
두꺼운 직물은 연모로 씻고, 마지막에 탈수나 가볍게 수분을 비틀어 준다.
순수 아크릴 직물은 건조할 수 있지만 < a target '' (u blank > http: http: www.sjfzxm.com > 방직 < 방직 < < 과 a < a < a < aget > 을 그늘에 놓아야 한다.
바로 < p >
'p `8 ·갈론직물 `
‘p ’은 먼저 찬물에 15분간 담그고 일반 세제로 세탁한다.
세탁액의 온도는 45 ℃를 넘어서는 안 된다.
씻은 후 통풍이 음건하니 말리지 마시오.
바로 < p >
'p ` 구, 비날론 직물 `
‘p ’은 먼저 온수를 담그고 실온에서 세탁을 한다.
세제는 일반 세탁 가루로 가능합니다.
비날론 섬유가 팽창과 굳어지지 않도록 뜨거운 물에 끓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씻은 후 말리고 햇볕을 말리는 것을 피하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
- 겉감 | 카자흐는 우즈베크 방직 연맹과 협력을 전개했다
- 남성 지구 | 기업이 여름 광고 셔츠를 정할 때 어떤 정보를 파악해야 합니까?
- 여성집 | 2019년에'첫사랑 팬츠 '유행!!와이드 팬츠 작별!
- 여성집 | 전자 상가 는 어떻게 제품 에 적합한 종이 상자 포장 을 선택해야 합니까?
- 여성집 | 패션 잡지 여장 코디 보기 좋다 이 몇 가지 생각 없다
- 남성 지구 | 고품질 단체 티셔츠 정제 -반방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