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균이 스포츠 브랜드 경영의 길을 이야기하다
‘2013 중국 백강 의류 판매상 ’의 차트에서 스포츠 브랜드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남경 판매상을 본 기자는 처음 2년 동안 의상권, 상권에서 화제를 모은 키워드 ‘스포츠 ’를 최근 2년간 국내 스포츠 패션업계에서 보여준 파동적인 상황에서 시장 환경 불황의 조건 하에 어떻게 겹쳐 오르고 이 기자의 궁금증이 이 인물경영사상에 대한 탐구에 올랐다.
바로 < p >
‘strong 시장 맥박 ’을 통찰해 < a http: < <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 모드 >를 < 집합점 모드 > 가 < 사전에 < < strong < < 을 < 을 >
'p 취재 중 기자는 1991년 양균이 고급 가죽옷을 전문으로 경영하는 회사에 지원하여 업무원으로 승진하고 나서 동북구 사장으로 승진했다.
4 년 만에 남경에서 멀리 있는 가정을 포기할 수 없었기 때문에 결국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수년 동안 의류권에서 실천 경험을 쌓았으며, 의류 사업에 대한 집요하게 추구하며, 양균은 남경에서 에이컨 무역실업 유한회사를 개설해 의류 무역을 전문적으로 설립했다.
애초에 그는 당시 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던 이단노 캐주얼 브랜드를 대행했으며, 이 브랜드는 인수 후 양균이 이 브랜드의 대리를 중지하고 나서 그는 또 조단노 브랜드를 중개했다.
바로 < p >
'p '' 하지만 우연한 기회에 양균이 스포츠 브랜드 업계에 전심전력을 기울여 판매한 브랜드가 바로 당시의 정취적인 LING이다.
양균의 추억 링은 당시 남경에서 2000평방미터의 대규모 터미널 매장을 만들고 싶었지만 협상을 거쳐 LING 측은 단점 패턴이 효율을 낮추고 양균이 영업 수익을 안정시킬 수 있을지 고민해 고객 자원을 이용해 여러 주류스포츠 브랜드를 운영 모드로 집합점을 운영하는'로켓 운동성'으로 이름을 붙였다.
바로 < p >
'p'의 집합점 패턴이 일부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 매우 성행하였으나, 당시 양균은 외국에 각별히 조사해 본 적이 없었을 뿐, 평소 출국 공무의 시장 관찰을 통해 미래가 매우 큰 시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최초로 스포츠 브랜드를 중개점 모델을 선택했다.
바로 < p >
‘p ’은 집합점을 말하자면 반드시 구매를 생각할 것이다. 국내 쇼핑센터, 백화점이나 의류 브랜드가 갈수록 동질화 추세를 드러내고, 집합점은 차이화 경영 면에서 적지 않은 돌파를 이루고, 국내 많은 집합점도 매수제도를 실행하기 시작하는 것이 트렌드인 것 같다.
그러나 양균이 경영한 집합점은 2009년부터 이 제도를 약화시킨 만큼 몇 년 전에 중개된 여장 브랜드 지핀을 비롯해 국내 매장에서 리포트 경영 모델을 많이 채택해 몇 년 동안 이 브랜드의 이윤 소득이 적고 시장 위험을 막기 어려웠기 때문에 그는 연판매 모델을 계속 채택해 판매하지 않고 판매브랜드를 판매하는 것을 중단했다.
바로 < p >
'p `strong `체육시장 침체 수련 내공조정 브랜드 대비 < < < strong > 가 < < strong > 의 < 의 < 의 < tv >
<p> 但不得不提的是,近两年国内<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体育品牌</a>行业的业绩直线下滑,大规模的关店让这个行业内的每一个人都坐立不安,对此杨钧坦言:“每一个行业都有其特定的市场,由于前些年体育品牌市场空间大,越来越多的人扎堆到这个行业,其中不乏专业性差的商家,进而影响了该品类的行业规范,一些品牌和经销商对市场前景缺乏细致分析,导致现在的高库存积压、销售利润直线下降,这是不可否认的。”
또 다른 원인은 전자상들의 충격, 특히 스포츠 브랜드, 인터넷 판매는 비교적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바로 < p >
‘p ’은 최근 ‘2013 호윤 의류 부자 게시 ’에 따르면, 상위권업체는 스포츠 브랜드 및 레저복 브랜드로 평균부가치는 다소 줄어들지만 국내 스포츠업계가 비교적 많은 시장점유율을 인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양균은 자신의 스포츠 브랜드 사업에 자신 있다.
바로 < p >
‘스포츠 브랜드 품질이 저조한 시기에는 반드시 다른 의류가 동시에 일어날 것이며, 나는 야외 브랜드라는 품종에서 부상 조짐이 발견되어, 나는 브랜드의 대비를 맞추어 더 많은 야외 스포츠 브랜드에 가입하여 적합한 기수를 확대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보편적으로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운동복 선택의 방향, 개인화 수요가 더욱 뚜렷하게 드러나, 기존 운동복은 다양한 장소에 출석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의상이 더욱 세분화되면서 운동복은 단일석에 적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자 양균은 다른 품목에 걸쳐 여장 시장의 대량 수요를 시도해 4년 전부터 상하이 여장 브랜드 딜레리를 대리했다.
바로 < p >
를 동시에 < a href ="는 사전의 터미널 이미지를 엄격하게 하고, 동선 디자인이 우후조건을 주어도 이 매장에 적합하지 않게 종합 고찰에 부합해도 부적합하지 않다.
양균은 그동안 온건한 발걸음으로 경영해 남경시장에서 안정된 위치를 점유하고 있으며, 그 경영의 여장 브랜드는 강소성 내 여러 도시의 쇼핑센터, 백화점 내에서 점포를 개설해 연매출액이 2000여만 위안에 달하며 스포츠 브랜드 집합점은 두 거리점과 두 개의 상점 중 점포 중, 단점 판매액이 3000만 위안에 달한다.
그는 미래의 시장 예기 및 확대 방향을 언급할 때 여전히 묵직한 말투로 "남경시장은 고객자원, 점포를 선택할 수 있고 다른 지역 시장의 상황은 다르지 않고, 지역 시장에 대한 통제력이 부족하다면 무턱대고 행동할 수 없다"고 말했다.
특히 국내 백화점, 쇼핑센터가 바뀌는 현 단계에서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의 노화 추세를 선보여 주재 브랜드가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예상할 수 있는 미래에 양균은 하드웨어 측면에서 유감할 때 브랜드 그룹과 마케팅 서비스 등을 고쳐야 한다.
바로 < p >
은 현재 양균이 집합점에서 기행류 상품을 합류하고 있으며, 일부 극한운동품들은 “예를 들어 자전거, 보드, 스키 등이 점점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며 “또 그린을 이끌고 있다. 이런 품행은 작은 사람들이지만, 이 사람들은 브랜드의 충성도를 키우기 쉽고, 녹색과 운동이 결합해 미래에 더 많은 시장공간을 차지하게 된다 ”고 말했다.
소비자들의 체험감을 높이기 위해 양균은 남경의 한 백화점 밖에는 보드 현장을 설치하고 있으며, 특가 기술지도를 진행하며, 동시에 장내 점포 공간을 이용하여 초보자에게 입문훈련을 하는 등 소비자들의 잠재적 수요를 불러일으켰다.
양균은 여장 방면에서 브랜드의 중개수를 늘리고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을 택한 전제품 플랫폼에서 그가 중개집합점을 판매하는 브랜드와 여장 브랜드를 판매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