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은 ‘ 유럽 상표법 ’ 을 개정할 것이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4 /20142424 /14113740u sj.JPG'
‘www.sjfzem.com > 가짜 상품 < s /a href =‘http: 의 가짜 상품 < 가짜 상품 > 을 유럽 각국에 진입하여 유럽연합이 엄하게 가짜 가짜 상품 조례를 부득불 발효시켰다.
유럽연합은 또 ‘ 유럽상표법 ’ 을 개정하고 지적재산권의 유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바로 < p >
사전에 EU의 한 보고서는 유럽 시장에서 2 /3의 가짜 상품이 중국에서 왔다고 말한다.
바로 < p >
‘ p ’의 가짜 상품이 2012년 세관 확인된 가짜 상품이 4000만건에 달하며 시장 금액은 약 9억 유로로 나타났다.
바로 < p >
기존 법률에 비하면 기존 조례는 세관이 수납한 가짜 상품에 대해 소각하는 절차를 간소화하고, 더 이상 법원이 그 상품을 위법에 대해 미리 인식해야 한다. 또 새로운 조례가 발효된 후 여전히 존재하는 법의 허점을 채우기 위해 유럽연합은 ‘유럽상표법 ’, 유럽연합 세관이 2012년 조사한 가짜상품 중 95%가 상표법 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바로 < p > ‘p ’은 독일 매체 ‘명경 ’ 주간지에 따르면 담배부터 ‘a href =‘http: ‘wwww.sjfzm.com ’에 따라 ‘약품 ’을 통해 유럽의 3분의 2에 가까운 가짜 상품은 중국에서, 불가리아와 터키 수출의 가짜 상품 순위도 바로 앞서다. 바로 < p > 'EU위원회는 지식재산권 보호에 관한 2013년도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가짜 위조 제품의 수출량 순위를 앞서고, 64%의 세관 차단 제품은 중국으로, 2012년 77%에 비해 하락한 위조 상품의 총 가치가 10억 유로원에 이른다. 바로 < p > 은 불법 입국 제품의 70%가 메일을 검사할 때 조사되었으며 그 중 가짜 약이 23%를 차지했다고 보고했다. 가짜 상품 중 가짜 담배 비율이 가장 큰 것은 31퍼센트이다. 중국 이외에 홍콩, 불가리아, 터키는 가짜 상품을 수출하는 데 이어 뒤를 이었다. 유럽연합은 또 총 4천만 제품의 저작권이나 상표권이 침해되었으며 지난해 14400만 원이라고 보고했다. 올해 발견 < a href > < http://ww.sjfzxm.com > 의 가짜 상품 < < a > 사건 9만건부터 작년에 비해 변화가 크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