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습관 변화 가 소매상 의 계시 를 띠다
‘ p '(작년 맥케트 중국 소비자 조사는 비교적 뚜렷한 변화를 반영하여 소매상들의 주의를 받을 만하다.
바로 < p >
'p'은 먼저'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a s.aast'의 사용을 의미합니다.
바로 < p >
은 과거에 중국 소비자들이 매일 한 번 혹은 몇 번 백화점에 가서 물건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한편 소비자들은 쇼핑몰 자체도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 p >
'p'은 현재 일상 활동이'강탈 '소비자들의 쇼핑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10년 마케케케시의 중국 소비자 조사에서 소비자의 구매 빈도가 뚜렷하게 떨어지고 있지만, 그들의 쇼핑 금액은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쇼핑이 한때 소비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레저 활동이었고 중국은 다른 나라와 대비해 여전히 이와 같다.
그러나 이러한 중요성이 눈에 띄게 떨어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더 많은 레저 활동이 쏟아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여행이나 운동헬스, 그리고 진정한, 순수한 레저 활동에 참가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이 관점에서 백화점의 객류는 다소 떨어질 수 있다.
이것은 소매상들에게 비교적 중요한 영향이 있을 것이다.
바로 < p >
은 백화점 큰 매장을 만들면 소비자들이 많은 시간을 들여 그것을 이용하는 무료버스나 대매장에 가서 소일거리를 보내려고 하지만, 이런 방식은 점점 변화하고 있는 사람들이 집 입구에서 물건을 살 수 있기를 바라거나, 차를 몰고 좀 먼 매장에 가서 많은 물건을 사고 싶어한다.
이 변화는 더 작은 매장 모드에 더 나은 성장 토양을 제공할 수도 있고, 상인들은 수천 평방미터, 수만 평방미터의 매장을 열어 오륙백 평방미터나 1천 평방미터의 가게를 열어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시점은 소매업의 배치가 소비자의 생활에 더욱 가까워야 한다고 요구했다.
바로 < p >
은 소매점포의 모드 및 레이아웃에서 소비자에게 더 가까워야 한다. 한편 소비자들이 상점에 들어가면 더욱 빨리, 더 빨리 구매하고 싶은 것을 찾기를 바란다.
전통적으로 중국 소매업은 점당의 배치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고, 점당의 배치는 반드시 객류, 사람의 습관과 완전히 일치하는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발전하는 것은 반드시 개선할 필요가 있다.
그 다음은 소비취사가 증가하고 감소했다.
금융위기의 영향을 받든 말든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 품종에서 무의식적으로 소비예산을 재분배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은 소비자의 전체 소비지출이 상승하고 있지만 상승은 불균형하다.
상당히 많은 소비자들은 모든 품목상의 소비가 상승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반면, 그들은 어떤 품류에서 지출을 압축하거나 불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현재 몇몇 방향 데이터를 보면 소비자가 생활필수품에 비해 식품, 특히 포장식품에 대비해 지출을 더 억제하려고 한다. 전자제품, 오락 관련 제품, 패션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tp://wwww.sjfzemcom)’이 나오는 의상 등 많은 소비자들이 지출을 늘려 나가고 싶어한다.
소비 예산 재조정 과정을 거치면서 소매상과 소비품 생산 사업에 영향을 미친다.
이는 중국 주민 생활수준이 어느 정도 발전한 후 소비 선택이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을 반영하며 과거부터 단순히 음식에 관심이 많으며, 현재까지 먹는 것은 그런 일이라고 생각하며, 더 좋은 소비 체험, 전자제품, 패션 등 소비자 감관의 향수와 풍부한 체험을 직접 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소매상에서 전자제품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zm.com /com "(의장 /a)의 매장 및 인터넷 채널이 미래 기간에 더 빨리 발전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특히 젊은 세대 소비자들이 비필수품에 대한 수요는 더욱 풍부하고 향상될 것이다.
무엇보다 소비 활동의 반경이 길어지고, 지역성 개념이 강화된다.
소비의 지역성 소비개념의 증강과 확장.
바로 < p >
‘p ’은 우리나라 전체 교통기반 시설이 완벽함에 따라 특히 고속철과 동차가 발전하면서 3400km 안에 있는 지역을 더욱 밀접하게 서로 연결시킨다.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 구역성 특징이 더욱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의 큰 구역 개념에서 원래 12선 도시, 이삼선 도시 사이의 소비심리 변화가 더욱 줄어들었다.
소비자의 소비 활동이 반경이 커지고 늘어났다.
이전에는 교통이 불편해서 상해와 화동 지역이 상대적으로 편벽한 일부 현시의 소통은 빈번하지 않다.
지금은 교통이 편리함에 따라 소비의 흐름이 커지고 있다.
바로 < p >
‘p ’은 장절일대의 도시 소비자의 선택 범위가 커졌으니, 그들은 직접 상해 소비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다른 품종의 제품에 다른 영향을 준다.
예를 들어 고단 상품에 대한 점포의 전략은 여전히 도시급에서 계속 깊숙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항저우보다 아래의 도시로 가는 것인지, 아니면 상하이나 항주 소비의 확률이 높아지면서 일부 고단 제품, 사치품이 더 좋은 중심 도시 기함점의 움직임을 발휘해야 한다.
바로 < p >
바로 < p >
- 전문가 시평 | 중앙은행은 동시에 이자를 낮추고 금리 인하 준축을 방비하고 금융 위험 안정 투자 예정
- 주식 학당 | 주식 배급과 증발 어떻게 정의하든 어떤 차이가 있는가
- 주식 학당 | 3G 개념 주식에 투자하려면 어떤 내용을 알아야 할지.
- 금융재테크 | 중앙은행의 항복 허가 가 우리 생활 에 어떤 영향 을 줄 것 이다
- 유행화 | 원피스 +두꺼운 슬리퍼
- 업종 종합 서술 | 의류업에 몸을 담긴 디자인 창객들이 봄을 맞이하다
- 패션 블로그 | 시폰 원피스가 여름을 맞아 아름다움을 뽐냈다
- 집 | 집 시장: 전문 매장'덤핑 '모드 불만
- 종업원 천지 | 화윤만가의 ‘ 거친 ’ 방식은 위기에 처해 직원들의 저항에 빠졌다
- 여성집 | 9점 팬츠가 완벽하게 오기, 지성, 소탈하게 입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