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4 파리 고급 정제 패션주: 선녀를 만들어 놀라운 만장

2014/7/12 13:46:00 90

의상 신발 모자파리 고급 정제 패션 주패션 주복장

'p'은 럭셔리한 옷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생 동안 약간의 관계가 있을 수는 없지만, 아름다움을 즐기는 애호자로서 우리는 여전히 멀리만 볼 수 있지만, 함부로 놀 수 없는 거리를 즐기고 있다.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uc.aastp ’에 따라 바로 ‘파리 고급정제 패션주 ’의 4일, 우교롭게 천공을 다룬 현대패션 조종사자들을 이용하여 인간 세상 보다 훨씬 뛰어난 스타일링을 만들어 신선한 환경에서 선녀의 즐거움을 높인 장면을 개척했다.

본 사람을 감탄했다. 이 큰 파선녀는 도대체 어디에서 왔는지.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7 /12 /20140712014657 u sj.JPG''


바로 레바논 남자의 손에 나오는 `strong `Elie Saab `선녀가 바로 레바논 `의 남자 `에 나오는 `strong `


‘p ’은 여장을 선녀 기질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한 당초 레바논 유명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c.asp)’의 디자이너 (Elie Saab)에 포함된다.

수많은 여성 스타들이 레드카펫 속 최고의 연기에 이어, 이 새 천년만에 파리 고급 패션협회에 가입한 후생은 선배에게 두려울 것도 없다.

중동 사치스럽고 정교한 자수 공예와 유구한 역사 문화를 이용하여 또 한 무리의 선녀들을 만들어냈고 까다로운 시각 감상 속에서 변화 없이 ‘ 미 ’ 라는 부족한 의미를 메웠다.

바로 < p >


의 이번 시즌 디자이너는 여전히 실루엣 속에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지 않고, 가슴, 넥타이, 심오브브의 A 형 우산 스커트를 장생생들끼리 이야기하는 속임수는 여전히 지루하지 않다.

정교한 자수 와 시스루 의 경사 때문 에 여자 의 피부 와 라인 의 아름다움 에 의해 강세 한 공중 선녀 를 그려 냈 다.

슈워로세치 수정의 주입은 또 격조가 럭셔리와 연결된다.

짙은 브이브의 초단우산 스커트, 다른 컬러의 크리스털 배포로 자연스러운 광택을 이용해 물빛을 물빛 위로 지나친 치맛자락으로 만든 프릴 옆으로 여성이 흔들어 주는 자본을 흔들며 긴 다리와 클래식한 하이힐을 흔들었다.

귀부인이 사랑하는 피초는 어깨를 걸치고 동맹을 맺고, 사람의 분노와 화사한 모순을 평평하게 했다.

이 외에도 선녀를 만드는 엘리 사ab은 2014 가을 고급정제 중관에서 또 신선한 방식으로 초모 데이아라 스트로쿠스가 연출한 가슴 살색 드레스, 외부의 시스루 아치형 스커트, 허실 결합된 심플함이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는 선녀는 결국 전통적인 파운데이션을 압축으로 마무리, 확대판 바비인형의 리얼 사진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선녀가 결혼해도 그렇지!/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7 /12 /201440712014709 u sj.JPG' -'


바로'strong `의 Valentino: 그리스 여제사 화신 `범인 선자 `strong `의 `


‘p ’은 또 다른 여자애를 여신으로 만드는 브랜드가 바로 Valentino. 고급 성의에서 성행하는 선범도 고급정제 화복에 등장했지만, 이들의 차이는 역사문화의 내포에 더 많이 포함돼 있고, 기기기묘한 아이디어를 스타일로 선보였다.

바로 < p >


‘p ’ 시즌 추동 고급정제 시리즈가 역사로 이야기를 하는 풍모를 이어가고, 수영장은 원목의 곡지와 양옆의 파록 식물을 통해 복잡한 사회에서 얻기 힘든 적막을 세웠다.

의외로 모델들은 로맨틱 로맨틱한 유럽사, 정교한 비적 자수와 화가처럼 얼룩덜룩한 프린트를 발랐으며 그리스 여제사의 담담담함과 우아함을 드러냈다.

두 천생의 합친 디자이너는 성실한 마음을 품고, 키를 잡고 아름다운 상창에 감동시켜 모든 원단을 고대 문명과 종교적인 신앙을 드러냈다.

누드빛 부드러운 사포는 선녀의 2층 피부와 추상파의 유채가 불규칙하게 포인트를 주었고 선녀가 탈바꿈하고 있는 과정을 표방하고 있으며, 이들은 고대 그리스 전신을 위해 기도하는 경건한 선녀로 성격의 영동과 옷차림의 미묘함으로, 결국에는 아름다움을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p p (p p p 디자인 디디디디디디디테테에 대한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움까지 완성하고, 그 중 하나하나 화이트터터터터터터라인 슬리스커트가 완성된 화이트화이트화이트원넥넥넥넥넥넥 슬슬슬슬슬슬라인까지 완성된 화이트화이트컬러 컬러 터터터터터터터터터넥 스타일을 완성, 박물관에서해야만 한엄엄숙미를 볼 수 있을 만큼, 문명의 한 가지 경중함을 보는 시즌또 세세세한 아이템을 보디디디디테일을 구성, 허리끈끈을 풀풀풀풀풀풀풀을 기다리는 은은색과 금색 꽃꽃꽃플라플라플라플라플라플라플라꽃조스타일스타일을 보한 꽃조조룩한 박물관에서 볼 수 있었을, 허리스타일을 볼 수 있었을 지켜볼 수 있었을 지켜볼 수 있었을 지켜보는 이 선경에 감사를 드립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7 /12 /20140712014712014723 u sj.JPG'


바로'strong '' 중국 디자이너 란옥이'수중 선자 '를 그립니다' '' -'strong '' '' '-'의' '-'strong''의 ''을 대표님''의 ''


의 중국 디자이너 (중국 디자이너 //a /a >의 출현은 그야말로 깜짝 놀랍다.

파리 대황궁에서 쇼를 하는 기세로 중국 시청자들은 동양패션의 매력을 보여줬다.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활용해 부드러운 물처럼 여성의 리얼한 매력을 토로하고, 불규칙한 주름과 자수 줄무늬 줄무늬가 쏟아져 천층의 파도를 자극하는 로맨틱한 물을 충분히 과시했다.

유행하는 시스루 원소가 나타나 오근의 경쾌함과 영수정의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인어가 유쾌하고 맑은 호수 속에 유람되어 있다.

바로 < p >


‘p ’은 그중 수색 플리츠 플리츠 플리츠 롱스커트 중, 또 바다의 딸, 층층의 잔잔한 물결, 프림가의 맨체스터에 자수 방식, 수중선자의 깨끗한 매력, 여파가 출렁이다.‘ ’

  • 관련 읽기

패션 주간 관지린 의상이 포인트가 없어요.

수장 방송
|
2014/7/11 16:24:00
104

2014 중국 피혁 패션주 마감 거래액 10억

수장 방송
|
2014/7/11 8:56:00
23

홍콩 개최 패션: 중국 패션 디자인 차이

수장 방송
|
2014/7/11 8:56:00
50

2015巴黎男装时装周 法式新贵时尚之旅

수장 방송
|
2014/7/10 9:02:00
117

자주적 디자인 의상 브랜드 단체'홍콩 패션 '

수장 방송
|
2014/7/9 14:43: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트렌드 디자이너 PYN: 자아를 뛰어넘어 잠재력을 석방하다

L ’E 는 오리지널 디자인을 고수하며 시즌 패션의 핫 요소를 결합시켜 스타일부터 원단까지 각각의 창의와 개성을 과감하게 구현하고, 다양한 신식 재료를 과감하게 활용하고, 개성화 노선을 걷고, 반수공으로 만들어 매기 패션 아이템을 맞춘다. 여성의 자유를 믹스매치, 스타일링에 따라 유쾌한 자아패션의 주장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