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건성은 작년에 낙후된 산능제혁 85만 위안의 표장을 탈락시켰다

2015/3/1 15:30:00 27

복건생산력제혁

복건성 경신위는 지난해 복건성 공업업종의 탈락과 과잉 목표 임무를 전면 완수했다.

복건성의 실제 탈락 탈락 생산은 철합금 4.615만 톤, 전기석 6만 톤, 시멘트 147.5만 톤 (그중 원료 87.5만 톤), 조지 35.98만 톤

제혁

85만 표 장, 1500만 미터, 납 축전지 525.888천복 안시.

작년에 공신부는 복건성을 하달했다

공업 산업

탈락, 낙후생산력 목표: 철합금 4.5만 톤, 전기석 5만 톤, 시멘트 140만톤 (숙료 및 마기), 조지 30만 톤, 제혁 60만표 장과 납 축전지 450만 천복 안전 (극판 및 조립)이다.

복건

성 실제 탈락 탈락 생산은 쇠합금 4.615만 톤, 전기석 6만 톤, 시멘트 147.5만 톤 (그중 가공료 87.5만 톤), 조지 35.98만 톤, 제혁 85만 장, 1500만 미터, 납 저축전지 525.88000 위안 안시이다.

관련 링크:

천연 가죽은 유연, 통기, 내기, 내구성, 미관, 수식 및 스타일의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급구두 필수 패키지입니다.

그러나 물리적 성능은 비교적 낮고 두꺼운 무게가 고르지 않고 내기성, 가격도 비싸고, 자원 유한, 사용률이 낮고, 제작 공예도 친환경, 크롬,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이 신발, 가방, 가죽, 가죽, 가구, 가구, 자동차 내장혁 등 분야에서 점차 인혁에 의해 대체되고 있다.

근래 쌍조 방직 물가시 무방용 초섬유 가죽을 원료로 생산한 고급 인공혁을 형성하여 천연 가죽과 비슷한 입체 3차원 구조를 형성하고 품질이 가볍고 품질이 균일하고 질적 노화, 방곡성, 항곡성, 손맛이 풍부하고, 가공성이 풍부하고, 재재재율이 높고, 품종의 변화 등 특징을 되찾는다. 탄성, 방수, 방수, 방수, 내한성, 내한 등 성능을 뛰어넘으며 이상적인 가죽의 대체물이 된다.

우리나라는 세계 인조혁과 합성혁생산과 소비대국으로 이미 생산량이 전 세계 80% 시장점유율로 발전했으나 현재 우리나라 초섬유 가죽 생산능력은 약 1.2억제곱미터로 합성혁총량만 3% 로 일본 초세섬유 인공혁이 85% ~ 90% 를 차지하는 비율에 비해 우리나라는 매우 거리가 멀다.

현재 국내 초섬 가죽 제조 기술은 이미 성숙해 상하이 화봉, 산동 동대, 연대 만화, 무석 쌍 코끼리, 절강화신 등을 대표하는 초섬 가죽 기업은 단섬유 + 개송 + 솔 + 주사 2보법 생산 초섬 가죽을 채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길안삼강, 복도방 신원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채택한 것은 대련화론 화섬유 공사 유한공사가 개발한 1보법2조는 초세섬유 방직 + 물가시 공예 설비 기술을 생산하고 초섬유 혁기 기술을 생산하는 국내 기타 기업, 공예 흐름이 짧고, 투자가 적고, 에너지 부족, 무오염, 제품의 강력이 높다.

또한 설비 가격에서도 상당한 우위를 차지했다.

초세섬유 접착수자 부방포 생산선 국내에는 강서 지안삼강, 복도방 중방신원, 천진공대, 하남 다남 도남 생산 라인, 연간 생산 능력이 7000톤을 넘지 않는다.

외국에는 독일 코드보와 한국 베이인산 회사가 이미 상업화 생산에 들어갔고 생산 규모와 수량이 시장 수요를 훨씬 만족시킬 수 없다.

대련화론 화섬유 공사 유한회사 사장 황유탄설.

어떤 의미 쌍조 방직 물가시 무방직 기포? 사실 쌍조 초세섬유 물박방포 무방직포로 채택된 것은 긴사 방직과 물가시가 서로 결합된 생산공예 두 가지 고중물 PET /PA6 을 일정한 복합비로 공액방사, 기류 견제, 물가시, 물가시, 건조, 감돌아 생산된 신형 비직포.

그 주요 공예는 쌍조 방직 비직천에서 물가시 박리 기술을 채택하고, 중공감판형 초세섬유 장사 경후 물가시, 섬유, 고결을 완료하여 쌍조 섬유 방직 물자 무방포를 형성했다.

"극세섬유 물가시 무방포를 원료로 생산하고 고급스러운 인공 가죽으로 일반 합성섬유보다 더 치밀하고 난잡한 3차원 구조를 형성해 만든 가죽은 가차적인 정도에 달할 수 있으며, 강도와 내구성 견딜성이 높고, 천연 가죽은 곰팡이 좋고, 바삭해지고, 바삭바삭, 강화, 강한 결점을 극복해 천연 가죽을 갖추기 어려운 좋은 성능을 실현했다"고 말했다.

황유탄설.

이에 따라 극세섬유 물자 무방포는 구두, 가방, 소파 가죽, 자동차 내장혁 등 분야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의류용 혁을 위해 양호한 기초와 개발 공간을 제공해 무방포 응용 분야의 업그레이드 제품입니다.

2008년 대련화론 화섬유 공사 유한공사가 설계해 만든 국내 최초 쌍조는 중공감판형 초세섬유 물자 부직포 생산 라인이 강서기안에서 운전을 성공했다.

강서기안삼강 초가섬 무방직 사장 이봉은 극세섬유 물박물 비직천으로 개발한 가죽 제품으로 많은 곳에서 진피의 성능을 넘어 제화, 가죽 복장 면에서 좋은 시장 전망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이 회사는 이미 일부 제화업체와 개발업체와 협력하여 고급스러운 초세섬유 비직천 시리즈 제품을 내놓고 시장 새로운 검사를 받았다.

현재 대련화론 화섬유 공사 유한공사는 쌍조 섬유 방직 물자 무방보 기술과 장비 기술을 채택해 자주연발, 설계, 2조 조별 초세섬유 물자 무방포 생산 라인, 생산라인은 산업화 생산, 생산력 7000톤 /년, 제품은 주로 신발 안감 가죽, 인조 가죽, 벽보, 식보, 닦기 등 분야에 사용된다.

제품이 시장에 투입한 후 사용자가 반영하여 제품의 강도가 높고 균등도가 좋다.

과학 기술 혁신은 과학 연구 역량에 의존하여 더욱 융통성 있는 혁신체제에 의존해야 한다.

"이년은 2조 분피심, 더블 조립 물가시 무방직 혁기 설비와 기술을 개발해 장기간 과감한 혁신을 펼쳤고, 이미 초가섬혁 분야에서 광범위한 응용을 받아 제혁기업의 호평을 받았고, 복도방공신공과 천진공업대의 큰 지지와 협력을 받았다"고 말했다.

황유탄과 담화.

혁신적인 사고로 그들은 시장화의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과학연구원이 기업과 긴밀하게 결합하여 혁신자원을 창의적으로 발전시켰다.


  • 관련 읽기

돌사자 시복 기업의 빠른 패션 + O2O 간소화 코너가 새로운 출발점을 가속화시켰다

복건
|
2015/2/28 21:41:00
39

일곱 마리 늑대 가 브랜드 업그레이드 를 하여 새로운 업적 을 창조 하다

복건
|
2015/2/28 21:19:00
24

복건: 정부 가 행동 방안 을 내놓고 경로 전신자 발전 을 촉구 하다

복건
|
2015/2/28 15:10:00
25

천하 무공은 곧 돌사자 가 ‘ 쾌속 패션 ’ 을 맛보고 있다

복건
|
2015/2/28 13:32:00
18

전기상 충격 소매업, 샘저우 전자상들은 오히려 백화점'살코기'를 몰아넣었다.

복건
|
2015/2/28 13:29: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NAFA 는 3월 경매회 47000장 농장 호피 판매를 발표했다.

NAFA 는 3월 경매회를 47000장 농장 호피, 농장 은호 가죽을 예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장식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