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의 올해 퇴세는 갈수록 현행 실적이 급락과 팔목 폐점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2016/12/8 11:12:00 35

백화점실적 폭락폐점

백화점 소매업의 전체 하락은 대략적인 사건이지만, 사람들의 생활의 일부로 소매는 결코 없어서는 안 된다.

탈락을 거쳐 새로운 사고, 새로운 이념을 찾았고, 더 나은 백화점과 마트에서 살아남게 되는 것은 바로 인터넷시대 하백화점이다.

소매업

필연적인 추세.

132년 역사를 가진 영국 백화점 마사 씨는 해외 시장의 이익 상황을 자세히 계산한 뒤 11월 초 한 결정을 내렸다: 중국 내륙 시장 모든 실체백화점 10곳을 꺼버렸다.

실제로 지난해부터 소매업이 문을 닫고 도산하는 추세는 전 세계 전통 상업 경로에서 만연하고 있다.

미국의 메시백화점은 올해 직원 3000명을 재감해 40개 지점을 폐쇄해 매년 4억 달러를 절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 최대 소매업체인 칠과 이지주그룹은 편의점 7 -11 모회사로 2019재년 전에 이등화당을 폐쇄하기로 했다.

지난해 중국, 백화점, 슈퍼마켓만 합계 138개.

최신 소호 재경통계에 따르면 2016년 상반기 중국 14개 기업이 백화점 폐쇄

쇼핑센터

15집.

이에 대해 백화점 유형은 체량이 작고, 업적 단일, 문점 고립, 주차 불편 등 불이익 요인이 나날이 치열해지는 실체 경쟁에서 자조상권을 만들어 키우는 것이 어렵다는 평가다.

고급스러운 백화점, 사치품과 고단 소비가 신속하게 위축되는 영향이 하락폭이 더 크다.

대부분의 백화점 기업은 시장 불황의 배경 아래 경영 조정이 제대로 되지 않아 결국 대량 매장 폐쇄로 자보할 수밖에 없다.

반면 동질화 경쟁, 운영 원가 상승, 직업 구매자 부족 및 전기상 침입 압력 하에 중국 백화점 발전은 자영 모델 전환, 자체 전신 전기 플랫폼 건설, 전 채널 판매를 확장 하는 추세다.

무엇보다 소매업이 이처럼 큰 충격을 받아 전기상과 최근 빠른 발전이 불가피하다는 점이다.

우리나라에서만 인터넷 쇼핑 가입자는 4억 5000만 명에 이른다.

2015년

인터넷 쇼핑

1인당 소비는 9206위안이며 이 수치는 계속 증가할 것이다.

인터넷 쇼핑 생활, 실체점 진출이 충격을 받고 있는 것은 하나의 추세다. 그렇다면 실체백화점은 정말 생존할 수 없는 것일까. 최근 발표된'중국 상업발전 보고서'는 "앞으로 5년간 중국 상품거래시장은 1 /3이 탈락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예측했다.

이 예측은 데이터가 두드러진 것이라고 믿지만, 나는 기대한 것은 1 /3이 넘는 상품거래 분야의 창의회는 이 시장에서 탄생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미래의 상품 거래 구조는 선상과 선 밑의 점도가 더욱 강화될 것이다.

유니폼, 자ara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후 결론을 냈다: 라인 아래 매장이 많은 도시, 온라인 판매도 좋아졌다.

이것은 소비자의 각도에서 쉽게 설명할 수 있다. 실체점 제품의 체험이 좋고,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을 더해 우선 소비자들이 망설임 때문에 좋은 제품을 놓칠 확률을 놓치게 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 쇼핑도 오프라인 매장에 손님의 유량을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인해.

점도

증강은 갈수록 많아지는 소매상들이 가격을 투명화하기 시작하여 동질동질 동질동찰가가 주류로 떠오른다.

전통적인 인터넷 비가치 패턴, 자체는 실체산업의 발전에 불리하고, 흐름을 위해 가격을 끊임없이 낮추고, 결국 실체산업의 파산이다.

인터넷의 침투와 새로운 기술 혁신에 따라 몇 년 동안 소매생태에서도 새로운 이념을 탄생시켰다.

소비자들은 이미 상점을 쇼핑 장소로 취급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은 사교 장소이다.

영국 구매자 35%가 좋아하는 쇼핑몰에서 패션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는 통계에 따르면 영국 소비자들은 VR 등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모의상품을 사서 집으로 돌아가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좋은 미래이며, 출가하지 않고 쇼핑을 할 수 있는 후에 우연히 친구를 만나 쇼핑을 한다.

물론 VR 기술은 일정한 돌파를 거두었지만 실질적으로 활용해야 할 길이 있다.

백화점의 올해 퇴세가 뚜렷해지면서 많은 도시의 백화점은 실적이 크게 떨어지고 팔목을 닫는 현상이 나타나 외자 백화점이든 국내 중소형 백화점이든 불가피하다.

가까운 단계로 보면 백화점 소매의 출로가 바로: 가게가 크거나 작게 하는 것이다.

공간이 크면 모든 백화점 공간에 담아 시설과 서비스를 결합시켜 공간이 작으면 선상의 보조형으로 전시되면 체험 비용을 낮게 할 수 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미국 소매의 거두가 다가올 공휴일에 대해 비관적인 예기를 발표하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6/12/3 15:33:00
41

브랜드 측은 분량의 지팡이를 버릴 수 있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6/12/2 14:43:00
48

패션 브랜드 화성 개성 표시 업종 '지육' 인자 향상 을 시급하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6/11/23 11:07:00
48

실체점 도미노 골패 다음은 누구일까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6/11/19 22:39:00
70

C2M 전상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대행도로입니까 아니면 경수월입니까?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6/11/18 15:17: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북경시 공상국 "콜레스테롤 감소" 의 속옷은 이미 가짜라고 증명되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속옷은 한때 매우 잘 되고 베이징시 공상국에서 발문한 것은 가짜라고 표시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