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윤만가가 산동 산동 화윤 만가 백퍼센트 양도되었다
산동 화윤 만개 생활 슈퍼마켓 유한회사의 모든 주식은 상하이 연합 재산권 거래소에서 양도되었다.
이는 올해 3월 화윤만가산동 7개 문점에 이어 가족과 가족이 정식으로 접수된 뒤 산동 시장에서 탈퇴하는 뚜렷한 표지였다.
이로써 화윤만가가 산동 시장에서 철저히 퇴출했다.
상하이 연합 재산권 거래소에 따르면 이번 양도 측은 천진 화윤 만개 생활슈퍼마켓 유한회사 (이하 천진 화윤 만개)라고 불리며 전자회사 산동 화윤 만개 생활슈퍼마켓 유한회사 (이하 산동 화윤 만개)의 주식 100% 지권을 양도했다.
주권 양도 공고에 따르면 2017년 산동 화윤만가순손실은 이미 1.23억 위안에 이른다.
2019년 1분기 산동 화윤만개 영업 수입은 1.57억원으로 순손실은 1042.07만원이다.
1분기 말까지 이 회사의 총자산은 1억 2800억 원으로 총 부채는 7억 42억 원으로, 소유자 권익 -6억 1400억 원이다.
3월에는 산둥 화윤 만가가 이미 산하 자산을 가족그룹 경영 관리에 위탁했다.
가족은 지난 6월 6일, 가족은 2019년 3월 6일 자산 관리 협의에 관한 의안을 심의를 통해 화윤만집에서 산동에 있는 일곱 개의 문점을 접수했다.
공고에서는 가족과 천진화윤, 산동 화윤이 《자산관리 협의 》 에 서명했다고 지적했다.
협의에 따르면 천진화윤은 산동 화윤 산하를 경영하고 있는 7개 문점 (제남 2개, 청도 3개, 치박 1개, 연대 1개)와 산동 화윤은 이 7개 문점의 일상경영 업무에 관련한 관리권 전체에 회사 경영관리를 위탁한다.
회사 는 신탁 기간 내 협정 에 따라 산동 화윤 에 대한 7개 문점 경영권, 자산 관리권, 인사 채용 및 임면권 을 제공, 매장 의 설비 시설 관리, 공급 사슬 관리, 상품 관리, 판매 관리, 직원 관리 등 마트 매장 경영 사무 관련 사항 이다.
무엇보다 위탁 협정에 통치 비용 측면에서 산동 7개 문점 위탁 기간 내에 누적 적자를 누적해 산동 화윤은 가족에게 어떠한 관리비를 지급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이 7개 매장 위탁 기간 내에 누적 이익이 생기면 산동 화윤은 누적 이익의 30% 에 가계관리비를 지급한다.
또 위탁 기간의 적자는 산동 화윤이나 주주주가 맡는다면, 이 7개 매장 위탁 기간의 연도 적자가 2018년 심의 이익 손실을 초과하면 부실금은 일부 가열배상으로 산동 화윤을 배상한다.
이에 앞서 화윤은 베이징 5개 매장을 물미에 맡겼다.
반면 물미는 물미 접수 후 화윤만가가 베이징의 발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산동 시장에서는 화윤만가들이 2017년부터 급속히 수축된 상태로 여러 마트에서 휴업하고, 제남, 화윤만가만이 4로만다광장점, 대중광장점, 중해환우성점을 관폐했다.
현재 화윤만가들은 산동의 매장을 전면적으로 위탁할 뿐만 아니라 주권을 100퍼센트 양도하는 것도 화윤만가라는 브랜드를 정식으로 산동 시장을 철저히 철수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여러 가지 새로운 소매, 생선 슈퍼마켓의 충격에 따라, 오래된 슈퍼마켓은 이미 궁지에 이르렀는데, 전형인지, 포기하는 것인지, 깊이 생각할 만한 문제이다.
- 관련 읽기
- 2019 중국 (광동) 대학생 패션주: 동완 직업기술대학
- 2019 중국 (광동) 대학생 패션주: 동완시 기술대학
- 2019 중국 (광동) 대학생 패션주: 광저우 섭외 경제직업기술대학
- 2019 중국 (하남) 국제 대학생 패션주 및 청년 패션 창의문화제 성대한 개막
- 2019 중국 백구 (봄) 국제 가방 박람회 및 오리지널 디자인 브랜드 전람회
- 무역전 또는 방직 의류 산업 사슬이 동남아로 이동한다
- '일대 일로 '방직 의상 최고봉 포럼 중국
- 알리 연합영아동용품 협회 IP 와 아동복은 어떤 불꽃을 닦아낼 것인가?
- 징수 관세는 6월 1일부터 시행되었는데 완충을 예류한 것일까?
- 강소 (상숙) 멕시코 코아웨라 주 경제 무역 교류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