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틸알콜 공급면은 다공 반반기 주세의 좁은 폭이 흔들리고 있다

2019/7/9 15:36:00 0

에틸알콜

지난 7월 들어 국내 에틸알콜 공급 속도가 한계가 있고, 항구까지 유루창고 예상이 많았고, 하류 폴리에스테르 및 단말환은 약했다. 정산 예정 재현은 현저하고, 시장 무역상들의 심리적 부담이 상대적으로 부담되고 있지만, 단기 기본면은 시장에 대한 가격은 여전히 유지되고 있다.

단기적으로 보면 에틸알코올 시장의 가격이나 좁은 폭으로 조정하는 위주의.


원가 가 가 약세 를 위주 하다

지난주에 석유수출국기구 (OPEC) 는 이윤 가격을 한도할 계획이며, 어느 정도 산업 사슬 시장을 진작할 계획이다.PX 이윤은 기본적으로 원가 부근에서 시장이 계속 떨어지면 일부 기업이나 한산보치를 한정할 수 있으며, 또 국내 점검 중 장치가 많거나 시장 정서를 지탱할 수 있지만, PX 신장치 두 세트가 7월 투입 예정, 사업가 불안 증가, 심상 불안 증가, 다공교착 하므로 당분간 아시아 PX 시장의 진탕정리 위주로 예상된다.

공급단의 증량은 상대적으로 유한하다

7월4일 화동주항 지역인 에틸알코올 항구 재고는 약 107.5만 톤으로 지난주 월요일에 5.25만 톤을 줄였으나 이번 주에는 항만 23.9만 톤으로 예정돼 시장의 비관적 기분이 여전히 무겁다.

현재 국내 에틸알레스 현물 공급 충유, 주항 재고, 관련 제품 PTA 상승, 하위 폴리에스테르 수요 양성 상승 지탱, 국내 에틸알코올 시장 가격 추락 상승, 기업의 이윤은 여전히 적자, 공장은 실질성, 대규모 감산, 시장 시세는 상행 예상, 개공 기간, 정상 생산 업체 개업 (계약 감소), 또는 장치 검사가 진행된다.


수요 요소가 뚜렷하게 약해지기 시작하다

이번 주 폴리에스테르 공장 감산 및 투자계획 병존, 화윤, 신봉명, 천성, 금교 등 장치는 감산 및 수리 계획이 존재한다.또 신봉명 30만 톤의 신생산에너지는 다음 주에 생산할 계획이다.하류 폴리에스테르의 가동 확률이 비교적 높고, 단말기 직조 분야는 이윤 및 주문의 영향을 받아, 인수 동력이 약해지고, 시장은 여전히 실질적인 주문서를 기다리고 있다.

종합적으로 국내 에틸알콜 생산업체의 전체 가동률은 6성 안팎으로 유지되고, 하류 폴리에스테르 산업장치 가동률이 낮고 전체 생산판매상황은 일반적으로 나타난다. 원유 시장은 단기적으로 약세 진탕을 이어갈 것이며, 에틸알알코올 시장은 단기간 내에 국내 에틸알코올 시장의 좁은 폭이 불안정하고, 시장인들의 조작은 신중해야 한다.(출처: 국엽망, 화서촌 상품거래센터)

  • 관련 읽기

수요 는 방직 시세 직조 공장 · 무역상 이 재고 를 내려 하는 등 형세 가 호전될 것 을 결정했다

전문가 시평
|
2019/7/9 15:35:00
0

원료 소등 사선 상승 은 좀 어렵다

전문가 시평
|
2019/7/9 15:35:00
0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이 싱겁게 살아있습니다.

전문가 시평
|
2019/7/9 8:42:00
1

최근 4대 방적 시장 시세 동태

전문가 시평
|
2019/7/8 14:15:00
2

사천: 면화 가격 저위 가제 조정 가제 판매 난관 돌파

전문가 시평
|
2019/7/8 14:15:00
2
다음 문장을 읽다

다점 Dmall 가속 소매 디지털화 실현 포용성 발전

500여 명의 상업 초, 브랜드, 지불 등 소매업 인사들, 다점 Dmall 성맹 정상회담, 상업 디지털화 변형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