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몇 가지 좋은 징조는 방직 ‘ 김구 ’ 의 연극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올해 들어 성수기 불황과 비수기가 업종의 대명사가 되었는데, 적지 않은 것은 지난해'봄바람 기운'에서 기계에 있는 천 사장들이 모두 근심에 싸여 있다.8월에 접어들어 전통의 방직 성수기가 한 달 남았는데 올해의 ‘김구은 ’가 올까?사실 시장이 신호를 풀기 시작했어요!
제12차 중미 경제 무역 고급의 교섭 재개
7월 30 ~31일 제12차 중미 경제 무역 고급은 상해에서 열린다.중미 경제 무역 고급등급 교섭은 매회 전진하여, 모두 시장의 중미, 그리고 세계 경제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것이다.아직 결과는 알 수 없지만 대부분의 방직자들은 적극적인 심정과 이성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방직 의류 시장은 수출에 비교적 의존하는 것으로, 2018년 우리나라 방직 의류 제품은 2700억 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국내 방직 의류 제품은 2000억 달러 안팎이다.미국은 우리나라의 제일의 방직 의류 수출국이며 미국은 방직 의류품에 관세를 더하여 직접 우리나라 방직복품의 수출 원가를 높여 우리나라 방직 의류품의 가격경쟁력을 약화시킬 것이다.
올해 전체 대외 무역 환경이 좋지 않아, 중미 무역 점수가 합쳐 대부분 요인을 차지하고 있지만, 현재 전면 화해 형식은 아직 밝지 않지만, 좋은 발전을 향해 동남아시아 또는 관망에서 떨어지지 않은 주문서는 국내 공급자에게 돌아갈 것이기 때문에, 외수의 진은 다음의 ‘김구은 10 ’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가을 겨울 원단 이 지난달 에 좋다
올 상반기 시세가 여의치 않아 방복 보고가 부족하기 때문이다.방직 의류보고 수요 기간이 2년 동안 이어졌고 지난해 4분기에 접촉이 반락하면서 2016 ~2018년 시장 원단 수요가 급속히 늘어났지만 보고주기가 끝나면서 2019년 전체 단말기 수요가 감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7월에 들어서면 원료가 급등한 데다 얼마든지 원단 시장의 판매량을 적게 이끌어냈다.소흥 지역에서 무역을 하는 진총은 지난 7월 주문이 6월 좋았지만 지난해 동기에 비해 위축이 뚜렷했다."요즘은 모양도 예전보다 좀 나아요. 8월 시세가 이어지길 바래요."그는 말했다.
성택 지역의 일부 보스 측에 따르면 가까운 단계의 시장에서 견본을 고르고 견본을 찾기 시작하고 일부 주문서는 하달하기 시작했다.시장은 비록 큰 면적이 호전되지 않았지만 개별 제품이 호전될 조짐이 있다. 특히 사면탄, 고탄원단, 모조기억 등이다.“요즘은 싱글이 많지는 않지만 모양새가 많아지는데, 그때는 주문으로 바꿨으면 좋겠어요.”무역상 오총이 표시하다.
날염과 뒷정리 주문이 포인트가 있어요.
7월 하순에 접어들어 날염 공장도 좋은 소식이 전해져 개별 염색량은 어느 정도 반등했다.현재 염색 수량은 6월 말, 7월 초에 비해 소폭 증가하고 있으며, 염색기 개폐율도 7에서 8할 정도 상승해 교기기간보다 훨씬 연장된다.오강지역 사무원 소진 씨는 "고온이 생산능에 영향을 미치지만 예전에는 출고가 보통 3일가량, 최근 내가 자주 하는 염색공장 단지가 몇 시로 늘고 있다고 하는데, 한 큰 프린트공장이 200만 미터의 단자를 접수하고 많은 일을 해 며칠 동안 날마다 날뛰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현재의 시장은 비수기에 처해 있지만, 하류 코너는 이미 포인트가 있다. "이 다음 주문은 시간까지 내려올 것이며, 아직 존재할 것이다!"소진 씨가 말했다.
대반기가 지났는데, 아직 비수기 단계인 만큼 많은 방직 사장이 말했다. 예년 이맘때 비수기였고 올해도 정상적이어서 이 계절 주문이 터지기를 바라지 않았지만, 김구은 10이 흥행할 수 있을지 금년의 관건이다.
현재 시장은 여전히 생산력 과잉, 수요부진에 빠져 있는 심연에 빠져 있다. 현황을 바꾸려면 공급을 줄이거나 수요를 늘리거나, 양자가 조작하기가 어려운데, 누워서 돈을 벌고 있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소편은 올해 전체 시세가 비교적 많은 ‘ 가로막기 ’ 라는 이름이나 할인, 시장이 정식으로 우승열패의 시대에 진입하고, 주문이 왕성하지 않으며, 관건은 상품을 본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후원호 더커니스 바비스타 연명 분식시리즈 발매 예정입니다.
- 패션 브랜드 | 일조 Human Made X Reo Sano 새로운 온라인 캡슐 한정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하이라이트 수프림2019 가을 복고화훼 야구셔츠 노출, 보라색 복고 기조
- 패션 브랜드 | Atmos X'해적왕 '극장판 전신연명 시리즈 발매, 20주년 기념
- 전문가 시평 | 거시적 압력이 정면반 초촉 및 하락
- 뉴스 택배 | 헌 옷 회수 조사: 연간 2600만 톤의 낡은 옷'쓰레기'를 버리면 어떡하지?
- 뉴스 택배 | Moncler 중국 시장이 전 세계를 속도로 달리는 데 신중한 전략을 도왔다?
- 뉴스 택배 | 동물 보호 조직 비판 캐나다 거위 압력 아래 늑대 털 사용 포기
- 패션 브랜드 | Jordan Brand X Umich 2019 연명 축구화 발표, 해군블루 주조
- 패션 브랜드 | Nike P -6000 스니커즈는 다시 새로운 배색 을 맞이하며 복고 풍조 를 일으켰다
- 중앙은행은 인민폐 환율의 “ 파7 ” 환율 메커니즘의 기능을 계속 발휘할 것이다
- 165억!항저우 주변을 둘러싼 이 세 가지 의상 산업원, 건타보의 우선 사용!
- 후원호 더커니스 바비스타 연명 분식시리즈 발매 예정입니다.
- 일조 Human Made X Reo Sano 새로운 온라인 캡슐 한정 시리즈 발매
- 하이라이트 수프림2019 가을 복고화훼 야구셔츠 노출, 보라색 복고 기조
- Atmos X'해적왕 '극장판 전신연명 시리즈 발매, 20주년 기념
- 거시적 압력이 정면반 초촉 및 하락
- 헌 옷 회수 조사: 연간 2600만 톤의 낡은 옷'쓰레기'를 버리면 어떡하지?
- Moncler 중국 시장이 전 세계를 속도로 달리는 데 신중한 전략을 도왔다?
- 동물 보호 조직 비판 캐나다 거위 압력 아래 늑대 털 사용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