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혼노동자 임신
'미혼 '여직원들 임신 < < strong >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aastap ’은 사전의 사전을 사퇴 (# tttp 을 < < >
은 2012년 27세의 왕유 씨가 해남 모 회사의 예산원으로 초빙하여 2012년 4월 16일부터 2014년 4월 15일까지 시행 기간을 마감했다.
계약임금은 기본임금과 성과급이 결합된 임금 분배 방법을 실행하고 성과급은 연말 심사 발급을 실시한다.
왕유가 이직 후 매달 평균 5000위안에 가까운 임금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의 왕유는 입직 전에 회사에서 ‘응용표 ’를 나눠 보냈고, 왕유는 당시 결혼 상황을 일란에 기입하여 입사 후 왕유에게 ‘직원 등록표 ’를 기입했다. 혼부일란에 메웠다.
왕유는 회사 ‘미혼 ’의 신분이 2012년 11월까지 지속되면서 왕유가 임신한 것을 발견하고 2011년 7월에 결혼했다.
2013년 1월 회사는 왕유를 정식으로 사퇴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일심법원 재결사 여직원을 배상시키기 < < strong > 의 <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p ’이 회사의 사퇴를 당한 왕유는 성노동중재위에게 노동중재를 신청하여 위법 해제 노동계약의 경제보상금과 체불의 성과급을 요구하고 경제적 손실이 10만 위안에 가깝다.
2013년 9월 성 노동중재위는 재결을 내렸고, 회사는 왕유에게 경제보상금 9569.8원과 성과급 44489.05원을 지급했다.
회사는 판결에 불복하여 왕유를 법원에 호소했다.
회사가 만약 왕유가 회사에서 일할 경우 성적 임금 4489.05원을 받을 수 있지만 결혼사실을 숨기고 사기 행위가 있기 때문에 연말 성과급을 받을 수 없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법원 미란법원 법원 미란법원이 입사 때 양측이 미혼의 입사 조건으로 약속하지 않았고, 왕유는 기혼 사실을 숨기지만 아직 사기행위를 구성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노동관계 존속 기간에 회사에서는 왕유가 임산기에서 여전히 노동관계를 해제해 노동계약법을 위반한 것을 알면서 경제보상금을 지불해야 한다.
또 왕유의 임금 구성은 기본급과 성과급으로 구성돼 연말 심사 후 지급되는 성과급도 노동보수의 일부이며 회사는 지불해야 한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p'이'의 사기 재상소'가 바로 <
은 일심결에 불복하여 해구 중원으로 상소했다.
회사에서는 왕유는 순조로운 입사 목적을 이루기 위해 회사에게 거짓된 혼인 정보를 제공하여 노동계약법을 위반하고 임금과 체결한 노동 계약을 해제해 법률 규정과 법률 규정에 부합한 법률 절차를 해제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회사 규정에 따라 성과급 통일은 연말 한꺼번에 지급되며 왕유는 이직할 때 아직 연말이 되지 않았고, 회사는 왕유 성과급여를 지불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왕유 씨가 입사할 때 회사에서 ‘미혼 ’ 입사 조건을 약속하지 않았는데, 만약 회사가 정말 미혼 조건으로 입사 조건을 위반하면 법적 위반, 본인이 회사의 계약을 위반한 것은 분명 ‘노동계약법 ’에 어긋난다.
2심 법원은 왕유와의 노동 계약을 해제하고 임신 후 업무를 감당할 수 없다는 이유로 결혼 상황을 숨기지 않는 이유로 혼인 상황이 개인정보에 속하고, 왕유의 이직 행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결혼 경위를 사실상 드러내지 않고 회사에 대한 사기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회사는 왕유임신 기간에 노동 계약을 해제하고 법적 금지성 규정을 위반하고, 위법 해제로 노동 계약을 지불해야 한다.
2심은 1심의 판결을 유지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은 < < < < < < < < 의 < 의
바로'strong '-'숨은 혼인 해제' -'strong '' -'
‘strong '‘a href = ‘http: 의 사전의 합법적 이유 < < tttp
‘해남양도 변호사 사무소 진검 변호사는 우리나라 헌법에 결혼의 자유를 규정하고 현실 생활에서 미혼여성을 구하기 싫거나 아이를 낳지 않는다는 기혼 여성을 구하는 것은 여성 직원들이 출산 휴가를 지급하는 임금을 우려해 직장에서 은혼족이 많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근로자의 은혼으로 노동관계를 해제해서는 안 된다. 혼인은 노동법률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규정을 적용하고, 고용인 단위를 고용하면 노동 계약 관계를 해제할 이유로 자신의 위법침해 근로자의 합법적 권익을 위법침해 위법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또 우리나라'여성권익보장법 '제223조와 취업촉진법' 제27조에 따르면 고용인 채용업체 채용한'여성미혼 '여건과 위법 행위는 무효조건조건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
- 신발 속달 | 나이키즈 플리 3화 시카고 마라톤 스페셜 발매, 검은색 블루 톤 위주
- 광고 대작 | Nike 새로운 Air Force 1 PRM 신발이 처음으로 풀려 가을 겨울 시즌에 적합하다
- 신발 속달 | Jordan Mars 270신발'Grape '백포도 배색 노출, 클래식 OG 범
- 패션 블로그 | AJOBYAJO 2019 새로운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감상, 90년대 복고풍 스타일
- 패션 속보 | Vans'Warped Check '시즌 한정 비주얼이 좀 강해!
- 뉴스 택배 | 유니폼 메이커 드래곤 올 전모 아이템!
- 돈 벌어줄게. | 옷가게를 개설하려면 어떤 상품 구입 기교를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