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틸알코올 8개월의 하락폭은 50% 의 생산에너지 성장에 경종을 친다
7월 9일 국내 기부터 일부 품종 종의 하락세가 심해지고, 에틸알콜, 정면 선물 하락, 신저 창출!
6월 말까지 국내 에틸알콜 시장은 8개월간 계속 하락했고 가격은 8000여 위안 /톤의 고봉에서 현재 4200위안 /톤의 저점으로 누적 폭락폭이 50%에 가깝다.후기 보면 신규 프로젝트가 절정에 이르면서 에틸알콜 생산량 과잉이 더욱 뚜렷해지면서 국내외 시장 경쟁이 더욱 심해질 것이다.
시장으로 이윤을 바꾸면 생산이 대폭 증가하여 대세판을 맞이한다.
비닐 법제 에틸알코올 기업이든 합성기제 에틸알코올 기업이든 모두 적자 국면에 직면하고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산업체들은 여전히 고부하 운행을 유지하며 시장의 이윤을 바꾸고 국내 유출의 생산능성장과 외국의 수입원과 경쟁에 대응하고 있다.
일부 합성기제 에틸알콜 공장은 2분기 점검을 시작할 계획이며 하류 폴리에스테르 수요가 좋아졌지만 고재압력 아래 에틸알콜 시장은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에틸알코올 시장의 고재고국은 주로 생산능의 고속 성장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다.2018년 말까지 우리나라 에틸알콜 연간 생산은 1200만 톤으로 전 세계 연간 생산량의 32% 를 차지했으며, 이 중 합성기제 에틸알코올 연산은 약 500만 톤으로 42% 에 달했다.2018년 우리나라 에틸알코올 연간 생산능이 215만 톤으로 연간 성장률이 22% 에 이른다.
업계 인사들은 현재 에틸알콜 공급과잉 과잉은 이제 시작일 뿐 진정한 도전은 미래에 도달할 것이라고 분석했다.앞으로 5년 전 글로벌 에틸렌 생산능이 대폭 성장할 것이다.국외, 북미, 중동, 남아시아 모두 많은 대형 종목들이 말에 올라, 이런 장치들은 싼 에틸알을 원료로, 국제 경쟁력이 비교적 강하다.국내, 2019년에는 600만 ~700만 톤의 연간 생산에너지 계획, 2020 ~2025년, 출산을 계획하는 프로젝트는 연간 1500만 톤에 이른다.
신산능의 집중 투방은 우리나라 에틸알코올이 거대한 경쟁 압력에 직면해 2025년 시장이 전면 과잉 단계에 접어들면서 산업구조가 대세판을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입량 이 높고 낮고, 단기 고 재고 위기 는 여전히 여전하다
우리나라 에틸알콜 고재고국도 높은 수입량에서 왔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에틸알콜 수요 시장으로 글로벌 상품을 끌어들이고 있다.2018년 우리나라 에틸알콜 수입량은 980만 톤으로 전년보다 1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수입국과 지역을 보면 사우디 캐나다 싱가포르 및 우리나라 대만 지역은 우리나라 수입 시장의 주력군이다.2018년 상반기 폴리에스테르 경기가 높고 국내 에틸알콜 시세가 비교적 좋아 수입량이 대폭 증가하고 하반기 국내 생산이 높아져 수입량이 안정되고 있다.
합성기제 에틸알코올 법제 에틸렌 법제 에틸알코올에 대한 협박에도 불구하고 아직 완전한 대체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있어 당분간 에틸알콜 수입량은 고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급단이 아직 다수 기업이 후기 시장을 간주하지 않았다
방직업계 시장이 따뜻해지기 때문에 에틸알콜 주요 하위산업은 2016년 하반기부터 회복, 2017 ~2018년 생산에너지 확장기에 접어들었다.
2018년 말까지 우리나라 폴리에스테르 연간 생산에너지가 5400만 톤으로 증가하고, 에틸알콜 소모량은 약 1800만 톤이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부터 방직 산업경기가 점차 떨어지면서 폴리에스테르 생산이 하락단계에 들어서면서 에틸알콜 미래 수요의 증가는 생산능과 따라가지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폴리에스테르 공장 조사 연구에서 기업이 보편적으로 알고보면 에틸알콜 전체가 공급과잉 단계에 처해 있고 이런 상태는 지속적으로 개선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미래는 에틸알코올 신산능투자와 하류가 지속되는 음반피드백으로 6 ~7월 전통 비수기 압력을 더하면 올 3분기와 4분기 스트레스가 지난해보다 더 클 것으로 보인다.
천성화섬유 관계자는 기자에게 전날 하류 경편 생산능이 확장돼 올해 방직 시장이 편약해 최근 두 차례의 고산판매는 상류 원료가 오르면서 하류의 물품 구매 열정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직조시장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소재 재고 기업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직조기업의 이윤은 여전히 가동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단기간 내에 대규모 주차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직포 성품 재고 재고 재고 장래에 단말의 주문서를 기대해야 한다.
또한 가보 폴리에스테르 관계자들은 하류 소비에 대해 그다지 좋지 않다."7월 마철에 접어들고 반제품 재고는 감축되기 힘들지만 단말기에는 저항할 수 있다."이 관계자는 하류 직조업체 생산이 커지고 있다. 예전에는 예상대로 미리 생산이 필요해 현재 생산이 커졌고, 수시로 주문 수요를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주문서는 더 앞당겨 내리지 않고 수요가 있어야 주문이 내려질 수 있다는 것이다.이 밖에도 일부 수출 주문이 줄고, 전기 준비된 수출 제품은 내매를 돌리기 어려웠고, 제품은 계속 축적되고, 재고가 높아졌다.
주초에서는 단기 에틸알코올 현물 가격이 대폭 반등하기가 어렵다.현재 폴리에스테르 공장 제품은 절대 가격이 낮지만, 폴리에스테르 공장은 가격이 반등할 때 자진하여 재고에 대해 비교적 비관적이라고 표시하고 있다.
그러나 항일석화 관계자에 따르면 미래 폴리에스테르 제품 국내와 수출 분야에 기회가 매장돼 있다.
내수 는 두 가지 요인 의 영향: 1 은 가방 으로 이전 부동산 개공 수치 를 볼 때, 미래 완공 의 많이, 부동산 을 이끌 는 가방적 수요 는 더욱 좋아질 것 이다. 둘째 는 의류, 하반기 가을 겨울 옷 전체 용량 은 상반기 에 비해 폴리에스테르에 대한 수요 가 좋아진다.
한편 업계는 이미 에틸알콜 생산능을 위해 경종을 울렸다.
최근 중국 석유와 화학공업연합회는 ‘2019년도 중점화공산능경보 ’를 발표하여 에틸알콜을 포함한 다수 생산능성장에 대해 경보를 보냈다.4월 8일 국발개위원회는 < 산업구조조정지도 목록 (2019년본, 의견 요구) 을 발표했으며 그중 20만톤 / 년 이하 에틸알코올 장치의 건설을 제한하고 20만톤 / 년 및 이상 합성기제 에틸알코올 생산장치에 대한 격려 정책을 취소했다.(출처: 석화연, 선물 일보)
- 관련 읽기
- 진열하다. | 옷의 주목 원칙을 진열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방직공정학회 제224회 이사회 제3차 회의가 상해에서 개최되다
- 설비 조립 | 방포기 관련 지식 해설
- 수장 방송 | 중국 국제 패션쇼 가 오늘 개막된 패션 잔치 가 훌륭하다
- 전문 시장 | 보온 속옷 진위 변별: 내복 보온률 30%
- 패션 아이템 | 여주인공 셔츠 직장 패션
- 새로운 마케팅 | 가을옷 판촉
- 지방 핫점 | '중국수성 생태 합성혁시범 기지 '전문가 고찰팀 여수행
- 채널 관리 | 의류 업계 마케팅 채널 성과의 의미
- 성사 속보 | 여정진 은 성 정부 에 의해 성급 가방 복장 산업 으로 명명명되었다
- 경위 지능 회사 는 연속 여러 가지 면방 플래시 주문 시장 점유율 을 체결하고 있다
- 2030년 로봇은 2,000만 개 제조업 작업 기회를 대체할 수 있다
- 면화 후장은 단기적으로 약세 진탕의 면가 상승 원인을 유지할 수 있을까?
- 차세대 중국 사치 브랜드 SHINELI 가 모자부터.
- 중국 에서 불 을 타고 전 세계 를 두루 돌아다니니 사치 브랜드 가 분분히 앉아 있을 수 없다
- 구실 감사 복잡 및 관리층 변동 슈퍼rdry 재보 발표
- 자A와 유니폼의 SPA 의 진화 경로가 무엇입니까?
- 물동이가 백리를 인수한 후, 첫 번째 큰 자본 동작이 수면으로 떠올랐다
- 경동 사치품 전기상 플랫폼 탑라이프 이달 정식으로 서비스 폐쇄
- 캐럿 모사를 물리치고 패션산업 정상 LVMH 가 한숨 돌렸다.